15프로 쓰는데 aod 쓰니까 편하긴 하더라구요.
애플워치를 se써서 그런지 나름 아이폰 aod가 편합니다 ㅋㅋ
손으로 싹 쓸어서 바로 페이스아이디 잠금 풀리니 더 편하구요.
결국엔 번인 온다는데,, 번인때문에 안쓰기엔 신기능 썩히기 아깝구요,,
작년에 15프로 출시하자마자 썼고 20 나올때쯤 바꿀생각인데 오래쓸거면 aod 끄는게 답일까요?
15프로 쓰는데 aod 쓰니까 편하긴 하더라구요.
애플워치를 se써서 그런지 나름 아이폰 aod가 편합니다 ㅋㅋ
손으로 싹 쓸어서 바로 페이스아이디 잠금 풀리니 더 편하구요.
결국엔 번인 온다는데,, 번인때문에 안쓰기엔 신기능 썩히기 아깝구요,,
작년에 15프로 출시하자마자 썼고 20 나올때쯤 바꿀생각인데 오래쓸거면 aod 끄는게 답일까요?
그게 폰 쓰는데 얼마나 불편할지가 문제죠
워치7세대 aod로 2-3년 쯤 쓰니까 번인 생겼는데 별로 신경 쓰이진 않는데요
영구 잔상이 발생하면 해결방법으로는 패널 교체 뿐입니다.
그걸 보정하는 알고리즘이 번인처럼 잔상을 남겨서 14,15시리즈는 이슈가 있죠
15는 좀 나아졌다는데도 간혹 AOD 쓰고 얼마 안되어서 잔상 생겼다는 게시글을 심심찮게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