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Watch 중고로 구입하려고 합니다.
알림 용도입니다. 셀룰러 아니어도 되구요. 운동 자주 하지 않습니다.
Bluetooth 잘 끊기지만 않으면 좋겠습니다.
남자인데 손목이 얇은편인데 38mm 괜찮을까요?
당근에서 가성비 괜찮은 기종은 어떤걸까요?
알림 용도입니다. 셀룰러 아니어도 되구요. 운동 자주 하지 않습니다.
Bluetooth 잘 끊기지만 않으면 좋겠습니다.
남자인데 손목이 얇은편인데 38mm 괜찮을까요?
당근에서 가성비 괜찮은 기종은 어떤걸까요?
아마 이번 워치도 넘기고 4년 넘게 쓸거같아요
워치8 45mm 중고로 넘어왔는데, 만족입니다 ㅎㅎ
41도 괜찮으시면 7 이상이죠.
권장은 7 이상이구요.
6가 지금 업데이트 턱걸이중이라…
남자도 38 잘 씁니다 😁
저도 손목이 가는데 40mm 사용하다가 44mm로 바꿨어요.
시리즈 4가 좀 그렇다고 생각하시면 7로 가시는게 좋습니다.
남성분이시면, 손목이 얇더래도 44mm가 나아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