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에어팟이 본체케이스 시리얼이 메인으로 블루투스 페어링 되는걸로 알고있는데
유닛은 그대로 쓰고 본체케이스를 새로 바꿔야하는 상황이라
기존 블루투스 페어링만 블루투스탭에서 기기지우고 하고 기존유닛을 새 본체에 끼워서 새페어링만 할 생각이었습니다
근데 최초에 에어팟 페어링하고 사용하면 자동으로 애플ID에 묶이고 나의 찾기 관련해서도 묶이는 설명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위의 캡쳐에서처럼 기존 본체+기존 유닛 사용당시의 애플ID묶여있는 찌꺼기를 나의 찾기에서 기기제거로 날려주고 새 본체+ 기존 유닛으로 깔끔하게 새 페어링을 하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여기서 애플ID가 바뀐다거나 그런건 없고 애초에 모두 제 애플ID가 계속 로그인되어있는 상태이긴하지만
새 본체로 페어링 해서 사용하면 기존 본체 사용 당시에 애플ID랑 묶여있는 정보?가 남아있거나 괜한 꼬일거같다는 생각(그럴 일은
없겠지만)에 어떻게할지 고민입니다
후자의 방법처럼 진행해도 특별한 일이 생기거나, 더 깔끔하게 새 페어링이 가능하면 가능했지싶은 생각이 틀린건 아니겠지요?
짬뽕페어링 해도 잘 작동 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