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아이패드 프로 M4 13인치를 사서 잘 쓰고 있는데요. 키보드 누르거나 게임할 때 진동이 느껴지지 않아 확인하니 아이패드엔 진동모드가 없다는군요. ㅎㄷㄷ 평소 아이폰에서 햅틱 느낌을 참 좋아라 하는데, 왜 아이패드에선 이런 진동을 느낄 수 없는 걸까유? ㅠ
그래도 게임이나 키보드쓸 때 들어가면 좋을텐데 아쉽긴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