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에서도 20시까지는 개통된다 하고 제 M1패드도 19시
반에 개통했었는데 M4패드 개통하러 지점가니 19시까지였다고 단호박으로 말하네요..
그럼 20시까지 손님 아무도 없는데 뭣하러 열고 앉아서 핸드폰 보고있는 건지ㅡㅡ
아 진짜 지점 방문 너무 싫습니다 돈 안되는 손님 잡일 싫다고 대놓고 티내는 본사 지점에 왜 고객이 눈치를 봐야하고
대리점 안가고 싶은데 억지로 가게 만드는 통신사놈들 진짜 짜증나네요
114에서도 20시까지는 개통된다 하고 제 M1패드도 19시
반에 개통했었는데 M4패드 개통하러 지점가니 19시까지였다고 단호박으로 말하네요..
그럼 20시까지 손님 아무도 없는데 뭣하러 열고 앉아서 핸드폰 보고있는 건지ㅡㅡ
아 진짜 지점 방문 너무 싫습니다 돈 안되는 손님 잡일 싫다고 대놓고 티내는 본사 지점에 왜 고객이 눈치를 봐야하고
대리점 안가고 싶은데 억지로 가게 만드는 통신사놈들 진짜 짜증나네요
여권은 불가하구요,, 되는걸 안된다고 하니 어이가 없네요
서비스가 자기들 맘대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