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잠금이 도대체 뭔줄알고 이러는건지
가로화면 고정인 앱 켜놓고 어쩌다가 핸드폰이 반대쪽 화면으로 기울면 회전잠금인데도 단 한번에 한해서 회전이 되는데 불편해 미치겠습니다
항상 똑같은 파지라 다른쪽으로 돌아가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이렇게 돌아가버리면
제어센터를 내리고 회전잠금을 풀고 제어센터 올리고 화면 회전시키고 다시 제어센터 내려서 회전잠금 켜야합니다.. 엄청 번거롭죠
이거 끄는 방법 없을까요
회전잠금이 도대체 뭔줄알고 이러는건지
가로화면 고정인 앱 켜놓고 어쩌다가 핸드폰이 반대쪽 화면으로 기울면 회전잠금인데도 단 한번에 한해서 회전이 되는데 불편해 미치겠습니다
항상 똑같은 파지라 다른쪽으로 돌아가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이렇게 돌아가버리면
제어센터를 내리고 회전잠금을 풀고 제어센터 올리고 화면 회전시키고 다시 제어센터 내려서 회전잠금 켜야합니다.. 엄청 번거롭죠
이거 끄는 방법 없을까요
화면회전잠금이 되어있는데도 1회에 한해서 화면이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