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현재 아이패드 미니5세대로 아이패드 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필기 용도로 12.9인치를 구입하려고 합니다.(PDF를 보면서 동시에 필기하기에는 미니는 너무 작아서)
대단한 용도로 사용하는 것이 아니어서 (PDF파일도 그렇게 큰 용량을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중고로 3세대나 4세대를 구입하려고 하는데 가격 차이가 20~30만원 정도 나네요. 5세대는 너무 비싸서 제외했습니다.
여러분들은 3세대와 4세대 가운데서 필기용도로 어느 것을 추천하시나요?
여러분의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3세대 차이가 큰 데 비해 3~4세대는 미묘한 차이라고 생각해서요.
지금 프로급 앱들 사양을 3세대의 4기가 램으로 돌리는 건 스트레스 유발 장치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필기앱이 생각보다 리소스 많이 잡아먹습니다.
저는 5세대 쓰지만 4세대도 정말 좋다고 생각해요
/Vollago
어치피 3년이상 현역으로 쓴다는 생각에 한해라도 늦게 나온 놈이 배터리 쌩쌩한게 많을꺼라 4세대로 왔습니다.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