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xs를 sk lte 요금제로 써왔는데..
5요금제로 바꾸면서 유심칩은 새로 안사고 기존칩을 사용해도 5g 사용 가능한거 맞는거죠???
대리점 문의하니 도착하면 와서 바꾸라고 하네요??
고객센터는 그냥 바꿔끼면 돤다고 하고..
뭐가 맞는걸까요??
아이폰xs를 sk lte 요금제로 써왔는데..
5요금제로 바꾸면서 유심칩은 새로 안사고 기존칩을 사용해도 5g 사용 가능한거 맞는거죠???
대리점 문의하니 도착하면 와서 바꾸라고 하네요??
고객센터는 그냥 바꿔끼면 돤다고 하고..
뭐가 맞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