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상 더 소모 하는 건 맞고, 신호 강도가 약하면 정말 빠르게 닳습니다. 양호한 상태라면 큰 차이 없습니다.
poplee
IP 12.♡.163.135
01-16
2024-01-16 03:47:00
·
출장중 데이터 유심 따로 추가하면 광탈 합니다. ㅎㅎ 보조배터리 필수
순금
IP 211.♡.249.171
01-16
2024-01-16 04:19:25
·
메인 유심, 보조 이심 둘다 SKT 사용중이고 매일 켜놓는데 배터리 차이가 단일심 쓸때랑 별 차이 없습니다!
한큐나리
IP 182.♡.219.9
01-16
2024-01-16 04:29:38
·
@순금님 심 2개가 같은 통신사일 경우, 다른 통신사일 경우 배터리 소모가 차이날 수 있겠군요. 감사합니다
한큐나리
IP 182.♡.219.9
01-16
2024-01-16 04:29:11
·
모두 감사드립니다
signature
IP 211.♡.30.178
01-16
2024-01-16 08:01:40
·
15프로 미국판인데 하난 skt 나머지 하나도 알뜰skt라서 그런지 배터리 괜찮아요. 타 통신사 쓰고 싶어도 속도가 너무 안나와서용 ㅎㅎㅎ
SmartMan0403
IP 61.♡.156.68
01-16
2024-01-16 09:57:17
·
이론상 맞는데 현실은 이론과 다른 경우도 많아서 케이스 바이 케이스일겁니다.
elpis
IP 129.♡.201.62
01-16
2024-01-16 10:42:38
·
KT/SKT 두개 쓰고 있는데, 괜찮습니다. 하지만, 외국가서 5G 하나 추가했더니 광탈하더군요.
쿨소
IP 61.♡.214.189
01-16
2024-01-16 10:49:41
·
저는 메인 skt 5g / 보조 알뜰 5g 썼더니 광탈해서 결국 메인만 쓰고있네요
꾸릉꾸릉
IP 222.♡.52.65
01-16
2024-01-16 11:52:32
·
저는 베트남에서 일하면서 한국에서 오는 연락을 받기 위해 한국 회선은 물리심 (전화), 베트남 회선은 eSIM (데이터, 전화)쓰는데 솔직히 광탈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냥 화면 사용 시간과 데이터, GPS 사용이 많은 일을 하면 빨리 소모되지 회선 유지를 위해서 소모되는 배터리 자체는 크다라는 느낌 받은 적 없어서요.
인생묵상
IP 113.♡.205.241
01-16
2024-01-16 13:07:39
·
저는 물리심(한국) esim(해외) 씁니다.. 배터리 광탈때문에.. 폰을 바꾸고 싶습니다.. xs 77%네요 ㅋㅋ
멜론누구
IP 49.♡.51.129
01-16
2024-01-16 16:40:14
·
일단 배터리가 조금더 소모 되는건 맞습니다. 양쪽 다 안테나가 풀로 뜨고 대기중일 때는 배터리 소모가 심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안테나가 풀로 뜨지 않고, 이동중이며, 데이터를 사용중에는 단일심과 비교해서 생각보다 많이 소모합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양쪽 다 안테나가 풀로 뜨고 대기중일 때는 배터리 소모가 심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안테나가 풀로 뜨지 않고, 이동중이며, 데이터를 사용중에는 단일심과 비교해서 생각보다 많이 소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