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쓰는중인데 sk로 옮기려고 합니다.
현재 넷플릭스나 웨이브같은 ott는 tv내장 앱으로 시청중이라서 셋탑은 실시간티비만 이용중이에요.
홈페이지 보니 현재 프로모션중이라 애플티비도 다른셋탑이랑 똑같이 월 4400원만 내면 된다고 해서 애플티비를 고민중인데 검색해보니 btv 채널전환 속도가 느리고…
애플티비 리모컨 이용이 불편하다고 하는데
실시간채널만 본다면 애플티비보다는 기존 셋탑이 나을지…
아니면 ott까지 애플티비로 보는 환경으로 바꾸는게 괜찮을지 넘 고민되네요.
애플티비 선택하면 3년 후에는 셋탑임대료 안내도 된다는 장점이 있는데 3년이면 새로운 제품이 나올텐데 이게 의미가 있나 싶기도 하고요;;;
애플티비 사용성이 괜찮은지 의견 좀 듣고싶습니다😅😅
3개월째 사용중인데, 채널변경 적응이 아직 안됐습니다. (전체편성표 이동하기), 가족들이 불편해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점으로 애플TV 리모컨 하나만으로도 사용 가능한지 꼭 확인하시면,(전원, 볼륨 등 자주 쓰는 TV 기능) 그 외 무리없이 사용중입니다. 생각지도 못한 좋은 점은 에어팟으로 공간음향으로 TV 시청하기 좋습니다.
오히려 아이폰으로 채널 돌리는게 더 펀하다고 하더라고요
아내가 처음엔 귀찮아했는데 한두달 지나니 적응하더군요;;
애플티비에 넷플릭스 조합이 화질 진짜 개쩔어서
전 역시 이래서 애플이지 싶은데...
(영상정보에 돌비애트모스 마크 있으면 더 좋구요)
화질이안좋다는얘기는 처음이네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cm_mac/17173212CLIEN
아이폰에서 하던중 슬립버튼 누르면 다시 그 작업 뜨는것처럼..
2. 리모컨 못 찾을 때 폰으로 리모컨 쓸 수 있는 장점은 있습니다.
3. 맥북이나 패드 쓰신다면 미러링 기능으로 대화면 pc 작업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이 불편해합니다.
일단 좀 느리고요.
채널 하나 찾으려고 몇 번 채널 돌리면 화면이 깨지거나 오디오가 나올때까지 한참을 기다리거나 다시 앱을 껐다가 켜야 합니다.
채널은 직관적인 숫자버튼이 있어야 하는데 화면에서 숫자를 선택해서 해야 하니 불편합니다.
OTT를 많이 보시고 티비를 조금 보신다면 추천드리고 티비 위주의 생활이시라면 비추드립니다.
(티비 위주로 보는 사람들도 귀찮아서 OTT보게 됩니다)
화면전환속도는 크게 차이를 잘 모르겠구요. 기계치인 아내와 친척들도 금방적응하는 거 보면 그리 불편하진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