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폰13 사용중입니다.
아이가 알파벳을 배우기 시작하면서
알파벳 따라 읽은 음성녹음 숙제를 제출하기 시작했는데요.
알파벳 별로 따로 녹음해 보냈더니
선생님께서 한 파일로 보내라고 하시네요…^^
일단 아이폰에서 기존처럼 따로 녹음하고
하나로 합치는 방법을 암만 찾아도 안나옵니다.
아이무비 깔아서 합쳤더니 동영상으로만 저장이 되네요.
그냥 아이더러 더듬더듬 읽으라 시키고
제가 편집하는 게 나을까요…? ㅠㅠ
쉬운 방법 아시면 알려주세요..
검색하면 순 맥북에서 편집하라는 글만 나옵니다.
맥북 없어요… ㅠㅠㅠㅠㅠㅠㅠ
/Vollago
기본앱 garageband 에서 복사해서 이어붙여도 될 것 같아요
음성레코드 가셔서 ...눌러서 복사한다음에
garageband에서 붙여넣기 하니까 잘 되네요
공유로는 가라지밴드로 바로 안가서 복사해서 하셔야할듯요
최후의 방법으로 해보심이..ㅎ
/Vollago
/Vollago
/Vollago
모바일이라 댓글쓰기가 힘드네요.. 화이팅입니다!
/Vollago
/Vollago
그리고 아이클라우드 폴더에서 개러지밴드 찾아서 가심 돼요!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