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17.2 좀전에 올렸는데 메시지앱에들어가보면 예전 3월달에 지웠던 문자부터해서 광고문자들까지 지웠던 문자들이 다시생겨나있네요 그렇다고 모든 문자들이 다시생겨난건아닌거같고.. 어딘가 저장되어있다 생각하니 뭔가 무섭군요;; 그 이유는 헤어진 x의 문자가 다시 다 생겨나있어요.. 저같은분 안계실까요
/Vollago
/Vollago
애플 죽을래 니들? ㅋㅋㅋㅋㅋㅋㅋㅋ
13프로 iOS 17.2.1 기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