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 사이즈는 처음이라 그립톡을 써볼까 하는데 손가락을 끼워 쓰는 링형과 손가락을 가위처럼 해서 잡고 쓰는 형태가 있던데 어떤 게 더 편한가요? 다이소에서 3천짜리 함 써보고 괜찮으면 추후 더 좋은 걸 사보려고요!
써본 것 중에 가장 튼튼하고 가장 안정적이고 안망가지고 제일 오래 쓰고 있는건 팝소켓 사 맥세이프 팝그립입니다.
맥스라서 그립톡하니깐 손이 좀 편하네요
저는 톡보다 링이 낫더군요.
가로/세로 스탠드도 원하는 각도로 쓸수 있고요.
그래서 링으로 정착했네요. ;
온갖거 다써봤지만 만족도 1등
맥세이프지원이면 맥세이프 그립톡도 추천
핑거링이 폰 보호 측면에서는 안전할 것 같지만 제 손 크기에 안 맞는지 끼고 있으면 좀 불편했어요.
팝핑거가 파지하고 있을때 좀 더 편했습니다.
제가 영상 한번 찍어봤는데 구경 한번 하세여... (수익 없습니다. 에드센스 연결 안해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