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5 프로이구요. 통신사는 kt 입니다.
셀룰러 사용 중에 갑자기 안테나가 사라지면서
네트워크 연결이 끊겼다고 나왔다가 2-3초 후에 다시 연결됩니다.
네트워크 재설정도 해봤는데, 헤결이 안되네요.
처음엔 잠깐이니 크게 불편하지 않겠지 했는데
매일 이런 현상이 나오니 점점 짜증이 나네요.
혹시 제품 불량일까요?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아이폰15 프로이구요. 통신사는 kt 입니다.
셀룰러 사용 중에 갑자기 안테나가 사라지면서
네트워크 연결이 끊겼다고 나왔다가 2-3초 후에 다시 연결됩니다.
네트워크 재설정도 해봤는데, 헤결이 안되네요.
처음엔 잠깐이니 크게 불편하지 않겠지 했는데
매일 이런 현상이 나오니 점점 짜증이 나네요.
혹시 제품 불량일까요?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싱글일 때도 그랬는지 기억은 안나네요.
이심은 알뜰폰을 쓰다보니 재발급 받기가 항상 힘들어서 유심을 빼고 이심으로만 테스트를 해봐야하나 고민입니다.
이 글 올릴때까지만 해도 SKT 보조 회선으로 바꾸고 안 끊기는 줄 알았는데..끊기긴 하더라구여
단, 며칠에 한번 끊깁니다.. 이전에 모나 U+ 쓸때는 하루에 진짜 수시로 끊겼구요ㅜ
https://www.clien.net/service/board/cm_iphonien/18383324CLIEN
/Clientkit3_Iphone 15 pro
저도 14프로맥스일땐 한차례도 안겪었는데
참고로 15프로갈아타고 처음 17.0.1 이었을땐 문제가 없엇는데 17.1 되니까 이틀에 한번꼴로 겪엇어서 걍 듀얼심을 꺼버렷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