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곧내입니다.
아이폰 15 프로 맥스인데, 처음에는 잘 몰랐는데,
카톡 문자를 하다보니,
"ㅣ" 랑 백스페이스 두 개가 잘 반응을 안하네요..ㅠㅠ
카메라 사용할때마다 셀피 전환버튼이 잘 안눌렸었는데, 그냥 그런갑다 했었거든요..
뽑기 운이 없나봅니다...
동영상은 찍어놨는데, 어찌 올릴지 몰라서...
애플케어플러스도 없어서, 앞으론 몇년간 고생 좀 하면서 살아야겠어요. ㅠㅠ
추가) 참고로 아이폰 5부터 보호 필름을 사용한 적이 없습니다.
맘이 상해서, 그냥 막 사용 해야겠어요. ㅠㅠ,... 아이폰 15 프로 맥스 1tb인데...ㅠㅠ
제가 예상키로는 이번 아이폰 프로라인이 베젤이 더 얇아지면서 터치하려는 손 말고 쥐고 있는 손의 다른 부위가 디스플레이에 닿아서 터치로인식해서 생기는 오류같아요.
최대한 누르려는 키말고는 화면에서 떨어지게끔 해서 쓰니까 좀 나은거 같습니다.
카메라 사용시 셀피 전환버튼이 가끔 작동 안합니다..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