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게임은 아니지만 오딘 발할라라이징이라고 있는데요 평소엔 모르는데 사람들 수천명 모이는 월드보스 가면 갤s23울트라도 버벅여서 보상 못받는데 아이폰은 13프로만 돼도 아주아주 가볍게 쾌적합니다. 대충 pc로 돌려도 gtx천번대는 렉걸리고 2080 이상은 돼야 쾌적하더라구요.. 애플 사람들 외계인같아요 ㅋㅋ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데스스트랜딩
대충 pc로 돌려도 gtx천번대는 렉걸리고 2080 이상은 돼야 쾌적하더라구요.. 애플 사람들 외계인같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