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다 쓸때없는거 같아서 꺼버렸는데 다들 꺼놓고 사용중인가요? 배터리가 너무 빨리닳아서 그냥쓰던걸 어떻게든 줄여보려고 꺼보고 있는 중입니다. ㅠㅠ 나의 아이폰찾기 여기서 끄면 아이클라우드에서도 꺼지는건가요? 아님 위치만 꺼지는건지;;
배터리 빨리 닳기로 유명한 SE 2인데 제품 향상 빼고는 다 켜놨어요
그런데 이 글 보고는 제안 및 검색이랑 Homekit은 필요가 없어서 꺼버렸네요 ㅋㅋ
/Clientkit3_Iphone 15 pro
/Clientkit3_Iphone 15 p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