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주 정도 사용중인데 그동안 경험했던것보다 한차원 높은 베터리 광탈을 경험하고있어요
베터리 최적화기간이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강도가 너무 쎄요ㅠ
조금만 사용해도 쭉쭉 빠지는게 느껴지는 수준이에요
저만 그런건지 15프로가 원래 이런건지 모르겠네요
다른분들 베터리 좀 어떠신가요?
한주 정도 사용중인데 그동안 경험했던것보다 한차원 높은 베터리 광탈을 경험하고있어요
베터리 최적화기간이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강도가 너무 쎄요ㅠ
조금만 사용해도 쭉쭉 빠지는게 느껴지는 수준이에요
저만 그런건지 15프로가 원래 이런건지 모르겠네요
다른분들 베터리 좀 어떠신가요?
100에서 99로 떨어지는거보다 80에서 79로 떨어지는게 빠르다는거 일단 감안하고,
그래도 14프로 신품이었을때랑 비슷한거 같아요.
/Vollago
15프로 너무 무겁고 배터리 너무 오래 가네요
저는 14프로에서 맥스로 오니 하루종일 무충전으로 지내고 넘 좋네요..
복원하고 세팅하고 몇일 쓰고 17.0.3 올리고 몇일 쓰고 했는데
배터리가 12일반만큼 빨리 소모되길래.. 어라? 이러면 나가린데? 했더랬죠.
오늘 오전부터 뜬금없이 제가 생각하던(예상하던?) 적당한 배터리 타임으로 세팅된거 같더라구요.
오전 7시에 100%에서 케이블 뽑고 헤비하진 않은 카톡, 카페, 블로그, 게임, 사진 등등 소소하게 쓰고
오후 11시에 50% 남았더군요.
이정도면 제 기준으로는 만족스럽습니다 ^^
대략 일주일 정도 지나셨다고 하니 조금만 더 써보시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