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아이폰이 15니까 이걸 어떻게 읽으시나요
아이폰 피프틴? 십오?
제가 꼰대가 된건가요
리뷰 유튜버들중 피프틴 포틴 써틴 이렇게 읽는게 좀 그렇더라구요
갤럭시도 마찬가지
자 여러분 갤럭시 에스 트웬티쓰리 울트라랑 트웬티투 울트라를 비교해보겠습니다
아이폰 십오 프로
갤럭시 이십삼 울트라 이렇게 읽는게 더 편한거 아닌가하는...
근데 숫자가 한자리일때는 저도
이거 아이폰 세븐이네
이랬다는....
근데 갤럭시는 갤투 갤삼...갤팔 이렇게 읽고
뻘글이었습니다
6.7,X식스 세븐 텐
8,11-15는 팔 십일~십오요
발음하기 한국어가 더 편해요
이렇게 부르네요 ㅋㅋㅋㅋ
K2 - 케이투
전 이게 궁금했습니다.
한국에서 만든건 몽땅 영어로
라이센스 생산을 하긴 하지만 출신은 미제인건 한글 숫자를 적어서!
뭐 그렇다고요.
8: 한글
X~XS: 영어
11~15: 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