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사도 2년 이상 쓰는데 아무 문제가 없을거라 그냥 취향 문제+프로에서 일반 라인으로 가서 사사지는 점들(프로모션, 망원 카메라 등) 본인이 견딜수 있을지의 문제입니다. 현재 프로 맥스를 쓰셨기에 지난 글들에서 프로 배터리가 짧다 하시는데 사실 사이즈 감안하면 그렇게 짧지도 않아요. 충전 자주 가능하면 그 차이는 더더욱 별 의미가 없구요.
저는 폰 카메라 일주일에 한번킬까 말까 인데...그거 때문에 프로 사는거는 비효율적이라 생각합니다 120헤르쯔도 60에 적응되면 상관없고... 특히 우리나라 사람들이 남에게 보이는 거 좋아하기 때문에 제일 좋은 거 구매하는 경향이 많죠 저라면 가벼운 거 좋으면 일반 화면큰거 좋으면 플러스 살 거 같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저는 환경이 비행기 타고 출장가는것 외에 항상 충전 가능한 환경이라 부담없이 프로로 갑니다 !
배터리때문에 더 작게 하기는 힘들겠죠.
1. 카메라별로 사용안합니다
2. 플러스가 이뻐요.. ^^
사용자로서 일년 가까이 사용해보니, 하드한 게임을 하지 않아서인지 카메라 빼곤 만족합니다. 15플러스는 카메라도 더 좋아졌다 하니 괜찮으실 것 같아요.
현재 프로 맥스를 쓰셨기에 지난 글들에서 프로 배터리가 짧다 하시는데 사실 사이즈 감안하면 그렇게 짧지도 않아요. 충전 자주 가능하면 그 차이는 더더욱 별 의미가 없구요.
저는 미니파지만 16때는 넘어갈 생각인데 그때는 프로 하겠습니다.
120헤르쯔도 60에 적응되면 상관없고...
특히 우리나라 사람들이 남에게 보이는 거 좋아하기 때문에 제일 좋은 거 구매하는 경향이 많죠
저라면 가벼운 거 좋으면 일반 화면큰거 좋으면 플러스 살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