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3 쓰면서 쓸데없이 강화유리를 많이 쟁여놨는데요,
생각치도 않게 아이폰 14를 사게 되서 배송을 기다리고 있는데... 혹시 호환이 될지 여쭤봅니다.
검색을 해봤는데 명확히 된다 안된다 하는 글이 안보이네요.
일단 스펙상으로는 둘다 6.1인치의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고 , 가로 7 세로 14.5라 될것 같긴한데...
혹시 13 일반용 강화유리를 14 일반에 부착해 보신분 있으실런지요?
아이폰 13 쓰면서 쓸데없이 강화유리를 많이 쟁여놨는데요,
생각치도 않게 아이폰 14를 사게 되서 배송을 기다리고 있는데... 혹시 호환이 될지 여쭤봅니다.
검색을 해봤는데 명확히 된다 안된다 하는 글이 안보이네요.
일단 스펙상으로는 둘다 6.1인치의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고 , 가로 7 세로 14.5라 될것 같긴한데...
혹시 13 일반용 강화유리를 14 일반에 부착해 보신분 있으실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