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아이폰을 구매하는데, 이반엔 애플워치 시래즈9 출시되면
애플워치도 구매하려 합니다.
현재 저와 어머니는 가족사용년수 38년이라 30%할인에
약정할인까지 받고 있습니다.
요금제는 Band 데이터 6.5 이고 실납부 요금은 25,240 원입니다.
자급제로 구매중이고 LTE 요금제입니다.
(데에터 함께쓰기로 아이패드 프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애플워치 셀룰러 구입후 개통하려 합니다.
1, LTE, 데이타 힘께쓰기, 가족할인 30%, 약정할인 받는데
위의 혜택 유지하며 애플워치 까지 추기하려면
기존요금제+애플워채 요금제 조합이 나을까요?
SKT 아이폰+워치 사용자분들 댓글 부탁드립니다.
다만 가족할인은 안되는거 같더라고요..(잘못 알고 있을수도 있어요)
선택약정은 가능합니다.
요금제와 사용패턴, 요금 납부 방법 등을 잘 조합하시면 저렴하게 가능합니다.
저는 LTE 10만원 요금제 사용중입니다.
가족 결합과 선택약정으로 55%를 할인 받아 45,000원이
청구 금액이며, 롯데 텔로 카드로 통신료를 납부하여 청구할인(16,000원)이 들어가 실제 납부는 29,000원만 하고 있습니다.
여기 부가 혜택으로 VIP 우주패스를 사용하여 매달 11번가 3,000원이 들어오고 선택혜택으로 베스킨라빈스 7,000원 기프티콘이 들어와 매달 10,000원에 추가 혜택이 있으며
(실 납부 29,000원에서 - 10,000원으류 19,000원 체감가)
핸드폰 혜택에 포함된 웨이브 무제한과 플로 무제한의 혜택을 동시에 사용하고 있습니다.(두 혜택 각각 8,000원이라 치면 16,000원)
체감가 19,000원 - 16,000원으로 최종 통신료 체감가 3,000원입니다.
물론 데이터함께쓰기 2회선도 사용중에 있습니다.
여기에 질문자분처럼 애플워치 10,000원 요금제를 선택한다 했을때 가족결합은 이미 명의당 회선 하나가 적용중이라 불가하고 선택약정만 가능하므로 7,500원에 사용하게 되므로
총 통신요금 체감가 10,500원(실 납부 36,500원)이 됩니다.
FIFO님은 할인혜택 제대로 누리고 계시네요~
말씀처럼 저는 밴드데이터+워치 약정 조합으로 갈것 같아요.
가족결합과 선약으로 55프로 할인하면
대략 45,000원 정도가 나오는데
데쉐2개+워치1개 쉐어링 대략 3만원 정도 혜택과
우주패스 베라 7천원과 각종 vip 혜택 등...
한달에 4.5만원이 아깝지 않게 사용합니다.
고요금제도 고려대상으로 넣어보세요
현재 요금제도 불만은 없지만, 워치와 결합해서 더 나은 요금제 있는지 한번 더 찾아보겠습니다.
해당 요금제는 워치 요금1만원짜리 동시 사용 시 워치요금은 면제 되고, 그 바로 아래 요금제 사용하시면 워치요금의 5할을 면제 받습니다.
해당 요금제가 함께쓰기 2회선 무료 인데 테블릿, 워치 모두 가능합니다.
선택약정 + 온가족 할인 하면 매달 4만 4천원 정도의 요금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