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막내가 자고 일어나니 플립4가 작동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메인보드가 나간 것 같다고 해서...
대학교 출석 등을 위해 제가 가지고 있던 아이폰 7을 급히 줬는데...
사용하기 어떻는지는 아직 물어보지 않아서...
대학교 1학년이 사용하기엔 무리가 없을까요...??
사실 주로 유튜브, 게임을 많이 하다 보니...
게임 속도는 아마도 느리겠죠? ^^;;;
새 기기를 사줘야 하나 말아야 하나...고민 중이긴 합니다...
사게 되면 헐찍한 폰으로 사줄까 합니다...^^;;
/Vollago
제품 추전 감사합니다...^^
머 그렇다는 거죠...^^;
/Vollago
폰 사는것도 경험치가 쌓여야 좋죠
근데 지 엄마가 그리 해줄지...T_T
이 녀석은 계속 안드 폰 사용해서 별로 안 좋아할 거 같아요...
어차피 요금은 제가 내고 있어서..비싼 거 못 사줘요....T_T
아무래도 배터리 때문에라도 신 폰 사야겠죠...T_T
일단 금액 보고 정하려구요...T_T
플립4 수리못하나요? 요즘 휴대폰 보험은 기본으로 드셔야 합니다.
자기가 고장 안 냈으면 무상 수리라는데...
그걸 어떻게 증명해야 할련지...T_T
구입하고 2년 내라면 센터 한번 들고가보세요
떨어트려서 부셔먹은건 아니죠?
아이폰은 절대 안된다고 해서 Xs로 넘어갔었죠...T_T
카톡으로 보고 할때 전송 안되고 뱅글뱅글 돌다가 전송 안되고 카톡 튕겨져 있는 걸 종종 봅니다
사진 전송도 아니고 짧은 글 였습니다 ..
오히려 급하게 쓸 폰이 집에 있다는게 다행이네요
이걸 메인 폰으로 사용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 질문드린 겁니다...^^;;;
다들 힘들다는 의견이 많으시니...고치거나 바꿔줘야겠네요...^^
아들이라 보니...게임을 안 할 수 없을 거고...^^;
근데...대단하십니다...7년 동안 7으로 버티시다니...존경합니다...^^
'이제 니가 요금내볼래?'
요금제는 대학생이다 보니 혹시나 해서 무제한...그대로 이어갈 거구요...
아직 대학생이다 보니...졸업하기 전까지는 제가 줘야죠...^^
제 아버님도 그러셨으니...그 은혜를 제 아이들에게는 이어줘야죠...^^
일단 기기 적어놓겠습니다...^^
40대인데 7으로 잘 쓰고 있습니다.
대학생이라면 주변 시선 때문에 좀 싫을 수도 있겠네요.
물론 12프맥이지만...
만약 게임 안 한다면 7도 충분할 것 같은데...이미 페이스ID에 익숙해서...
터치ID로는...흐~~~ ^^
어쨌든 저녁에 아들네미와 한 번 이야기해바야겠어요...
조언감사합니다...^^
게임도 안하고 카톡, 슬랙, 토스 정도만 쓰는데도 그래요.
느려도 너~~무 느려서...T_T
대학생이면 알바도 할수있지만 20살이면 아직 부모의 지원 아래서 생활일건데 후잡한거 사줘서 뭐합니까
7도 아직도 쓸만하다 하시는분은 그냥 전화기로 쓰는거지 느리고 구린건 매한가지인데
본인도 12프맥 쓰시면 현시점에서 7 구린건 아실텐데
그나이에 게임좋아하고 새기기가 좋은건 다 알건데 부모입장에서 못사줄 물건은 아니지요
언젠가는 지가 알아서 사고 알아서 요금 내겠지만...
미성년자가 아니라도 대학교까진 부모가 책임져줘야 하니....T_T
어쨌든 어제 물어보니...7도 쓸만은 하다고 하네요...
일단은 A/S 맡겨보라고 해놨습니다...^^
근데 요즘 se2 중고도 10만원대라 그게 나을거같네요 ㅎㅎ 가격도 가격이고 메인으로도 충분..
이 녀석은 오로지 안드 폰인지라...^^;
말씀대로 se2 중고도 한 번 고려해봐야겠네요...감사합니다...^^
실사용이 상당히 힘든 폰입니다.
절대 비추 드립니다.
어쨌든 바꿔줘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젊을수록 더 불편하죠. 시간 가는 게 더 빠르게 느껴져서 느린 건 더욱 느리게 느껴지고
컨텐츠를 티비나 노트북 같은거로 소비하기보다 폰으로 소비하는게 대다수니까요…
자기가 불편하면 분명 바꿔달라고 할텐데...아직 이야기가 없는 거 보면...그냥 놔둬야겠어요...ㅎㅎㅎㅎ
그래서 언제 말하는지 지켜보려구요...^^
대학생인데 지금 같은 이유로 SE2 사용중입니다. 다른 기기 욕심이 크게 안나더라구요 :D
좀더 있다가 다들 SE를 말씀하셔서 그걸로 중고로 사줄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