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12.9인치를 필기용으로 사용 중인데,
고개 숙여서 오랫동안 작업하다보니 너무 힘드네요.
그래서 거치대를 하나 알아보려고 하는데, 다들 뭐 쓰시나요?
저는 아이패드 면적보다 거치대 면적이 조금 더 넓어서 가장자리를 필기할때도 거치대가 제 손을 받쳐 줄 수 있었으면 하는데..
그런 제품 있을까요?
다들 어떤 제품을 사용 중이신가요??
아이패드 12.9인치를 필기용으로 사용 중인데,
고개 숙여서 오랫동안 작업하다보니 너무 힘드네요.
그래서 거치대를 하나 알아보려고 하는데, 다들 뭐 쓰시나요?
저는 아이패드 면적보다 거치대 면적이 조금 더 넓어서 가장자리를 필기할때도 거치대가 제 손을 받쳐 줄 수 있었으면 하는데..
그런 제품 있을까요?
다들 어떤 제품을 사용 중이신가요??
제가 생각할때는 제도용화판이나 독서대 같은걸 알아보는게 필기용으로는 더 좋을듯합니다..
조금 비싸지만 필기할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키트로 구매하시면, 필기할 때 손 받칠 수 있는 팜레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옛날제품은 각도 조절을 못해서 싸구려 독서대에서 각도조절부 떼와서 붙였었는데 지금은 자체 각도조절도 되는듯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