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타입, 라이트닝 둘다 갖고있는데 내구성이 걱정될뿐이지 사용하면서 잡음이 들어가는건 없었습니다. 확실히 애플뮤직 사용때 고음질사용시 유선의 월등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ㅇ러댜
IP 119.♡.39.7
07-25
2023-07-25 22:17:31
·
@wondertree님 정말 구매해서 써보니까 진짜 불안한 내구성이네요 ㅋㅋ 역시 블루투스보다는 유선이 음질이 더 좋긴한데 제 귀가 만족을 못하고 있네요 ㅠㅠㅠㅠ
bikerider
IP 117.♡.14.20
07-24
2023-07-24 10:13:42
·
왜 그런지는 잘 모르겠지만, 라이트닝 이어폰 vs. 3.5mm + 라이트닝젠더 이어폰, 통화품질의 차이가 크더군요. 그냥 라이트닝 이어폰으로 통화하는 것이 상대방이 더 깨끗이 들린다고 했었습니다.
ㅇ러댜
IP 119.♡.39.7
07-25
2023-07-25 22:16:53
·
@bikerider님 아 제가 음악감상으로만 사용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다른 불편함도 있네요?
59slash
IP 117.♡.25.147
07-24
2023-07-24 11:02:52
·
꽂을데가 없으니 꽂게는 해드릴께.. 수준입니다
ㅇ러댜
IP 119.♡.39.7
07-25
2023-07-25 22:18:50
·
@59slash님 진짜 무슨말인지 이해가 되는 댓글입니다. 오늘 와서 사용을 해보았는데요 너무 실망스러운 수준의 음질이에요 블루투스 이어폰 에서 조금 아주조금 나아지는 수준의 음질인데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요 ㅋㅋㅋㅋ dac 이어폰 잭을 사용해야한다는 글도 봤는데 가격도 너무 천차만별 이고 엄두가 안나네요 ㅠㅠ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뭐 그러저럭 괜찮습니다
/윤석열 탄핵
확실히 애플뮤직 사용때 고음질사용시 유선의 월등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정말 구매해서 써보니까 진짜 불안한 내구성이네요 ㅋㅋ 역시 블루투스보다는 유선이 음질이 더 좋긴한데 제 귀가 만족을 못하고 있네요 ㅠㅠㅠㅠ
그냥 라이트닝 이어폰으로 통화하는 것이 상대방이 더 깨끗이 들린다고 했었습니다.
아 제가 음악감상으로만 사용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다른 불편함도 있네요?
진짜 무슨말인지 이해가 되는 댓글입니다. 오늘 와서 사용을 해보았는데요 너무 실망스러운 수준의 음질이에요 블루투스 이어폰 에서 조금 아주조금 나아지는 수준의 음질인데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요 ㅋㅋㅋㅋ dac 이어폰 잭을 사용해야한다는 글도 봤는데 가격도 너무 천차만별 이고 엄두가 안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