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과 멀리 떨어지지도 않는 상태에서 워치와 연결이 끊어지는 현상이 이틀에 한번 꼴로 나타납니다
이게 자동으로 재연결하면 모르겠는데 한번 끊기면 핸그폰을 재부팅하지 않는이상 재연결이 안되더라구요.
신기하게 워치를 재부팅한다고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너무 자주 끊기니까 스트레스네요
저와 같는 현상 나타나는 분이 계실까요?
워치7, 아이폰 13프로 사용중이고 둘다 모두 최신 펌웨어 설치되어 있습니다 ㅠ
이게 자동으로 재연결하면 모르겠는데 한번 끊기면 핸그폰을 재부팅하지 않는이상 재연결이 안되더라구요.
신기하게 워치를 재부팅한다고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너무 자주 끊기니까 스트레스네요
저와 같는 현상 나타나는 분이 계실까요?
워치7, 아이폰 13프로 사용중이고 둘다 모두 최신 펌웨어 설치되어 있습니다 ㅠ
toss에서 BT권한을 없앤 이후에는 아직 연결이 끊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toss가 주변 toss app 켠 사람들 검색하는 기능 넣으면서 BT를 사용하는 듯 한데, 뭔가 문제를 발생시키는거 아닌가하네요.
아직까진 재현안되는데, 한동안 지켜봐야겠습니다.
폰은 17베타 시계는10베타입니다.
그랫더니. 블투를켜야한다고 나옵니다…
그럼 그동안 토스에서 블투 접근이 꺼져있었다는 이야기인데…
그래도 그동안 종종 끊어졌는데요? 크흠…
잘은. 모르겠지만 일단 블투꺼보겠습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클리앙에서 다들 정보 알려주셔서 해결했어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저도 동일한 증상이 있어서요. 아이폰 재부팅 안하면 절대 페어링 안되네요. 한 1주일마다 재현되요;
일단 저도 토스블투 껐는데 해결 되었음 좋겠네요. 만약 토스면 아직도 안고친다는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