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여유자금이 좀 있어서
미니6를 기웃거리고있는 사람입니다.
미니6용도는 외부휴대용이라 셀룰러모델만 고려중인데
용량이 고민이 많습니다.
각종 ott(넷플릭스,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웨이브, 티빙 등) 사용중이고
나스도 운영중이라
최저용량으로 가더라도 상관없다는 생각이 들긴한데
요즘 어플들의 기본용량도워낙크고
또한 미니패드류는 게임용으로 딱이라
여러종류 게임도 다운받을생각이라서.
64기가 OR 256기가 고민이 됩니다.
혹시나 최저용량으로 가더라도 상관이 없는지
고견 부탁드리겠습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Vollago
의견 감사합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아이클라우드에 NAS도 사용 중이고, 카카오톡은 톡서랍, 음악은 스트리밍으로 사용 중인데, 애초에 용량이 부족해서 게임을 맘 놓고 설치할 수가 없어요
의견 감사합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아이패드 미니6 셀룰러 256GB 입니다.
무제한 요금제에 NAS도 있고 아이클라우드도 쓰지만 256이 좋더라구요
의견 감사합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아무리 클라우드가 잘 돼있다고는 하지만 결국에 작업하고 뭐 하려면 다운로드를 받아야하기때문에 발목을 좀 잡더라구요 :)
의견 감사합니다.
게임 때문에라도 용량은 조금 욕심 내셔야 할거에요 😁
유투브 디즈니+ 애플티비+ 쓰고 자주 하는 게임 한두개 설치 및 가끔 필요한 업무용 어픛 설치해서 쓰는데 딱히 부족하단 느낌은 없습니다.
자금 여유 되시거나 패드가 하나뿐이시라면 256기가 추천드리고 서브용이고 대중교통 이용 등 이동수단 내에서 사용하실 거라면 64기가 가시고 차액으로 소고기 사드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
의견 감사합니다.
영상+시즈모드용으로 s5e를 사용중이라서
딱 목적에 맞는 휴대용으로 갖고다닐려고하는데요
웹툰or웹소설orpdf 등의 독서용보다
게임이나 그런류 쪽에 용량때문에 계속 고민이되네요
의견 감사합니다.
/Clientkit2_Iphone 14 pro
의견 감사합니다.
폰은 14프로 사용중인데
윗댓글처럼 독서목적이 아닌
게임플레이하는부분때문에
고민이 많이 되네영 ㅠ
인터넷 가끔 보고 게임/영상 시청합니다.(와일드리프트&넷플릭스)
용량 남아 돕니다.
근데 256G 산 이유는 처음 살 때 "64G 사고 난 후에 쓰다보면 64G로 부족 하지 않을까?" 한번이라도 "256G 살 껄.." 이란 후회를 하기 싫어서 입니다.
한두번 후회가 들기 시작하면 결국 내가 산 기기를 마지막까지 후회하면서 사용하게 됩니다.
물론 자금이 제일 중요하기는 합니다. 하지만 한번 구매할때 내가 산 기기를 마지막까지 후회 없이 사용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 같은 경우는 기기나 용량 선택할때 항상 내가 후회를 할 것인가, 안 할 것 인가를 먼저 생각합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그리고 웨이브 넷플릭스 라프텔 유튜브 엔플레이어 티맵 등등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스 있으면 64기가 충분합니다. 없으면 256이 답이죠 ㅎㅎ
게임도 방치형 4개하는데 발열 심한 게임은 이제 미니에서 돌리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미닛을 클리앙에서 중고로 구매하실려고 하시면 제 이전 글 확인 부탁드려요 아님 쿠팡에서 바로 구매하시는거 추천합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에케플 24년 03월 85만원에 물건하나 올라왔는데 지를까말까 고민중입니다.
저는 중고거래 10만원이상은 무조건 직거래아니면 안하는주의라서
이전글들은 잘 보았습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독서종류가 아닌 게임설치용량부분이
고민이라서요 ㅠ
계속 고민이 되네영 ㅠ
게임은 안하고, 주로 외출해서 OTT랑 웹서핑 용도로 64g 셀룰러를 구입했는데 아주 잘 쓰고 있어요. 만약 저장할 데이터가 많으면 256가세요 패드 프로가 없었다면 256으로 샀을꺼에요
그 이하 -> 256G 셀룰러
요렇게 판단하시면 정확합니다
12.9도 256 셀룰러
미니도 256 셀룰러
64기가면 저는 답답해요.
아무리 셀룰러라고해도 저장되어있는게 편할때가 많아요. 바로바로 읽으려면 대용량은 또 다운받으려면 시간이 걸리니까요.
리디북스 책 조금 다운받아놓으면 금새 용량이 부족해져서 예전에 다운받은거 정리해가면서 봐야되는게 좀 귀찮아요.
이거 읽다가 다른 날엔 저거 읽다가 하는 편이다 보니… 다음엔 꼭 64가 아닌 256을 사려고 생각 중입니다.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