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애플워치 울트라, 아이폰 13프로 맥스 조합으로 사용중인데
간혹 워치에 연결 안된 붉은 아이콘이 보입니다.
그럴때 아이폰에서 블루투스를 껏다 켜면 바로 연결 되구요.
저만 그런지 다른분들도 간혹 격는 문제인지 궁금합니다.
한달에 한두번은 그런거 같아요.
안녕하세요.
애플워치 울트라, 아이폰 13프로 맥스 조합으로 사용중인데
간혹 워치에 연결 안된 붉은 아이콘이 보입니다.
그럴때 아이폰에서 블루투스를 껏다 켜면 바로 연결 되구요.
저만 그런지 다른분들도 간혹 격는 문제인지 궁금합니다.
한달에 한두번은 그런거 같아요.
iphone13 pro max, ipad pro 4th 12.9, macbook air(m1), imac 5k 27, xbox series x, playstation5, nintendo switch DBA
워치5를 보내줄(?) 때가 온건지 잠시 고민했었네요.
비행기 모드를 몇번 켰다 껐다하니까 다시 연결되어서 다행이기도 하고 아쉽기도(?) 했습니다 ^^
/Vollago
/Clientkit2_Iphone 14 pro
버전은 매번 개발자 베타 올립니다
그전엔 정상동작해서 괜찮았는데, 해결 방법은 위에 분들처럼 블루투스 on/off였습니다..
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애플워치 초기화하라는 가이드였고, 관련 내용해서 메일 준다했는데, 메일이 안 와서 못하고 있네요..
많은 분들이 겪는걸로 보아 조만간 수정됐으면 좋겠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