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 충전이 안되서 가지고 갔더니
충전단자 머 끼어있을수 있다고
청소 후 그래도 안됨
충전단자 충격으로 그럴수 있다고
현미경으로 본다고 들어가더니
외부가 휘어있다고
유상입니다
어이가 없어서
이것저것 핑계거리 잡을라다 최후엔 휘어있다고
유상처리라고 하느냐?? 했더니 방침이랍니다
지니어스 와서 무상처리 받았네요
/Vollago
아이패드 프로 충전이 안되서 가지고 갔더니
충전단자 머 끼어있을수 있다고
청소 후 그래도 안됨
충전단자 충격으로 그럴수 있다고
현미경으로 본다고 들어가더니
외부가 휘어있다고
유상입니다
어이가 없어서
이것저것 핑계거리 잡을라다 최후엔 휘어있다고
유상처리라고 하느냐?? 했더니 방침이랍니다
지니어스 와서 무상처리 받았네요
/Vollago
어이없게도 보증기간 1년 추가 연장인데 무슨소리냐 했더니 대꾸도 없고 사과도 없이 진단센터 보내고 상황에 따라 유상처리될수도 있다는 말만 뻔뻔스럽게 하더군요.
/Vollago
/Vollago
좀 걸리지만 스토어 갔습니다 바로 처리해주더군요
/Vollago
그냥 하청은 가지 말아야 합니다. 지방민도 나중에 서울 갈 일 있을 때 받는 게 나을 정도로요.
유상 수리는 지니어스바보다 쿨하게
해줍니다.
에어팟 프로 리콜 때 들고가니
애플케어 가입된 걸로 보이는데
만약 프로그램 돌려서 리콜 안 뜨몀
알아서(...) 유상으로 해도 되냐고 물어보더라고요 ㅋㅋㅋ
/Vollago
사실 유상수리는 엄청 쿨하게 그냥 해줍니다.
맥북 맡겻다가 받으려는 찰나에 상판 정중앙에 기스 발견해서
상판기스가 왜 생겻냐고 하니
자기들이 한게 아니라고 개우겨서 애플 상위부서에
연락 했지만 해결을 못함.
너무 화가 낫지만 집으로 가지고 왓는데
팬이 돌때마다 우측에서 소리라 다다다다 남.
담날 다시 가지고 가서 멀쩡하던 녀석이 발열로 팬 돌때마다
다다다 어디 부딪히는? 소리가 난다고 접수 햇더니
자기들 잘못이 아니라고 또 계속 우김 시전.
애플센터 상위부서에 다시 연락 햇지만 이것도 어떻게 해줄수가
없다는 말만 반복함.
몇시간을 싸우다 맥북 박살 내버리고 오려다가 참고
집에 들고 와서
직접 열어보니 우측 쿨링팬 조립 덜해서 나사가 풀려 잇어서 과열시 팬 구동할때마다 나는 소리..
조여줫더니 다다다 소리가 없어졌네요.
진짜 xxx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