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u심 skt, 보조 ktm모바일 이용중에
보조회선을 프리티모바일로 번호이동을 해봤습니다.
밤에 번호이동 신청후 다음날 번호이동 진행예정 문자가 왔고, 바로 사진처럼 기존보조회선이 죽고 설정알림이 뜨더라고요.
그리고 설정알림 클릭하니 자동으로 프리티회선으로 등록완료!
유심 탈착과정이 사라지니 편하기도 했는데, 진행과정이 매끄럽고 생각보다 간단해서 좋았습니다. ㄷㄷ
이상 알뜰e심 > 알뜰e심 번호이동 후기끝!
메인 u심 skt, 보조 ktm모바일 이용중에
보조회선을 프리티모바일로 번호이동을 해봤습니다.
밤에 번호이동 신청후 다음날 번호이동 진행예정 문자가 왔고, 바로 사진처럼 기존보조회선이 죽고 설정알림이 뜨더라고요.
그리고 설정알림 클릭하니 자동으로 프리티회선으로 등록완료!
유심 탈착과정이 사라지니 편하기도 했는데, 진행과정이 매끄럽고 생각보다 간단해서 좋았습니다. ㄷㄷ
이상 알뜰e심 > 알뜰e심 번호이동 후기끝!
2,750원 후청구 된다고 문자안내 받았네요
freeT 고객센터
[Web발신]
고객님 번호이동 진행중입니다. eSIM개통 고객의 경우 5분 후에 인터넷이 연결된 상태에서 당사 홈페이지 - 전체메뉴 - eSIM개통안내 에서 QR코드로 eSIM 활성화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유심비는 2,750원 후청구됩니다. [FreeT]
라고 QR코드 절차 안내문자는 왔는데, 저는 위에 과정없이 설정내에서 처리 끝났습니다. 회선등록이 알아서 되더라고요.
번호이동한 곳은 프리텔레콤 유플 입니다.
알뜰에서 esim 저렴한 요금제는 저 2곳밖게 없는듯요.
a모바일, 스노우맨도 있긴 한데 esim 개통은 kt는 안되더라고요.. kesim의 위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