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아이포니앙

잡담 아이폰 배터리 교체 후기 (공인서비스 센터 ANTZ) 10

1
2023-02-20 12:45:12 수정일 : 2023-02-20 19:51:24 121.♡.181.120
맛있는동까쑤

안녕하세요.


항상 눈팅만 하다가 혹시나 도움 되실 분들이 계실까 해서 글을 적어봅니다!!ㅎㅎㅎ


아이폰 배터리 교체 가격이 오르기 전에 교체하려는 분들이 몰려서 예약도 어렵고,

지니어스바 예약을 하더라도 접수 후 3일 이상 기다려야한다는 전화를 받고 멘붕에 빠지신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저도 그 전화 받고 잠시 (킹) 받았지만.. 지난 주말 무작정 공인서비스센터 오픈런을 했고 성공했습니다.

그 과정들 나눠보겠습니다!


<예약시간 관련>

-예약시간 오픈이 언제되는지 질문하시는 댓글들을 많이 봤습니다. 7일 전 정각에 예약시간이 열리는게 아니라

7일전 그 시간에 예약시간이 열립니다. 예약할 때 참고하세요! 괜히 00시에 새로고침 하지 마시구요 ㅠ

(예를 들면 27일 월요일 오후 14시 예약은 20일 월요일 오후 14시에 열리는 것 입니다.)

-그리고 잠실 지니어스바 기준으로 오전예약 시간은 당일 오픈시간에 현장에서만 받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다른 지니어스바도 동일할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즉 애플 지원어플에서 예약가능한 시간대는 지니어스바는 오후시간, 공인서비스센터는 오전,오후 이렇게 입니다.


<제 썰입니다>

-위 방법으로 11일 오후에, 18일 토요일 오후 1시 40분 잠실 애플 지니어스바 예약을 성공했습니다.

-17일 금요일 오후 12시 10분경에 애플 잠실에서 전화가 와서 아이폰 배터리 교체시 3일 걸린다는 연락을 받고 바로 취소했습니다.

-만원 더 내고 주변 공인서비스 센터에 가야겠다고 생각했지만 이미 꽉 찼습니다..

-무작정 공인 서비스 센터 오픈런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18일 오전9시 40분에 잠실 ANTZ(문정역)에 도착했습니다. 감사하게? 1등으로 도착했습니다.

-5분정도 지나니 제 뒤로 10분 넘는 분들이 줄을 서셨고

-9시 50분 정도에 직원분께서 들어와도 된다며 문을 열어주셔서 1등으로 접수하고 배터리 진단을 먼저 받았습니다.

-배터리 교체는 1시간 30분 정도 걸린다는 직원분의 안내를 받고 백업 유무와 기타 유의사항들 알려주시고 교체 접수하고 나왔습니다.

-상가에서 따뜻한 국밥과 커피한잔을 마시니 벌써 시간이 다 되어서 11시 40분 쯤 다시 ANTZ를 방문했고 다행히 자료 날라가지 않고 성공적으로 배터리 교체를 마쳤습니다.

-지니어스바보다는 만원정도 비싼 가격이지만 3일 동안 핸드폰 없는 삶은 상상할 수 없기에(물론 공기계 쓰시는 분도 계시겠지요..)

아주 만족했던 애플 서비스 였습니다.

-배터리 교체하면 1-2퍼센트 밖에 잔량이 없습니다. 보조배터리 꼭 챙겨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최대한 간결하게 적으려고 했는데 내용이 잘 전달 되려나 모르겠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작은 팁이 되면 좋겠습니다.


3줄 요약

1. 힘들게 지니어스바 예약했는데 3일 걸린다는 전화받음.

2. 만원 더 내는 건 큰 문제가 아니라는 생각에 무작정 ANTZ 오픈 런.

3. 1시간 30분만에 문제없이 교체 함. 보조배터리 챙겨가세요!


F551C19A-0488-4199-81A9-CCE8CBBE8AEA.jpeg

F6A6DF62-A8E6-467A-99D8-B3CB4D54FEA9.png

7D7E42C7-2F08-4474-8600-520D1E094FCE.jpeg    114AA886-7098-4C32-ABF6-DC68B5211E33.png








맛있는동까쑤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0]
itzy
IP 1.♡.105.35
02-20 2023-02-20 13:55:42
·
좋은 경험이 있었던적은 없지만,
저도 지금 상황에 A/S맡긴다면 지니어스바고 뭐고 그냥 공인서비스대행점 갈거같습니다;
맛있는동까쑤
IP 39.♡.3.94
02-20 2023-02-20 14:02:14
·
@itzy님 맞습니다. 3월 되면 정상화 되겠지만 지금은 뭐.. 방법이 없는 것 같습니다.
kaljaru
IP 211.♡.139.154
02-20 2023-02-20 15:35:40
·
저도 그냥 공인업체 갈걸 그랬어요. 여의도 가니 부품 없다고 다시 연락 준다고 하더군요. 2-3일 후에 맞기면 또 2-3일 기다려야 하고요.
베터리교체 때문에 여의도를 3번 가다니...
맛있는동까쑤
IP 121.♡.181.120
02-20 2023-02-20 19:46:59
·
@kaljaru님 너무 고생하셨네요ㅠㅠ 정말 삼성서비스의 절반이라도 따라가면 좋겠습니다..
달콩이
IP 211.♡.69.144
02-20 2023-02-20 16:51:52
·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오픈런입니다.
헌 20분전에 가서 줄 서야 했습니다. (참고로 부산)
그러면 대략 1,2순위로 현장 접수 할 수 있었습니다.
맛있는동까쑤
IP 121.♡.181.120
02-20 2023-02-20 19:49:41
·
@달콩이님 저랑 같은 생각이셨군요..! 생각보다 현장접수 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만돌
IP 121.♡.22.228
02-20 2023-02-20 17:34:59
·
굳이 애플스토어 안가는게 낫겠네요. 저도 아들이 사용 중인, 아이폰 11프로 배터리 3월전에 교체 해 줄려고 하는데,
KT 사용중이라 KT 아이폰서비스센터로 갈려고 합니다. 멤버쉽 포인트도 사용해서 비용 20%까지 할인 가능합니다.
맛있는동까쑤
IP 121.♡.181.120
02-20 2023-02-20 19:50:40
·
@만돌님 저도 KT 사용중인데 그런 서비스가 있는지 몰랐네요..! 배워갑니다. 다음에는 한번 이용해 보겠습니다.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루키곰
IP 211.♡.181.195
02-21 2023-02-21 14:22:15
·
지니어스바 오전 예약은 당일 아침에만 받는다는게 포인트네요. 저는 한 2주 전에 교체 받았는데, 예약한 날짜에 하루 걸린다고 해서, 접수만 하고 다음날 아침 오픈런으로(명동 애플) 당일 수리 받았습니다.
맛있는동까쑤
IP 121.♡.181.120
02-21 2023-02-21 22:24:28
·
@루키곰님 지니어스바 오픈런은 용기도 못냈는데 대단하십니다..!
지니어스바 오전예약이 평소에도 지금과 같은 시스템인지 현 상황에만 특별히 적용중인 것인지는 확인해봐야겠지만.. 사실 이러한 정보조차 제대로 제공해 주지 않고 심지어 애플스토어 직원들도 예약시스템에 대해 제대로 알고 있지 못한 점이 아쉽긴 합니다.
실제로 예약을 일주일전 00시에 열린다고 안내하는 것을 듣고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ㅋㅋ
실제로는 일주일 전 해당시간에 열리는데 말이죠..ㅎㅎ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