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사이에 서비스없음 이라고 뜨는 경우가 많네요.. 에어플레인 모드 들어갔다 나오는거로는 해결이 안되어서 핸드폰을 껐다 켜야만 신호가 제대로 잡히네요.. 네트워크 초기화 하면 이심 정보도 날아가나요? ㅠㅠ
SKT 14 pro……
12프로에서도 동일 증상 지속적으로 겪었었고
초기 구매 후 한동안은 괜찮았어서
아 모뎀 업체가 퀄컴으로 바뀌어서 나아졌나보다 했는데
한달 전쯤부터 계속 이러네요 ㅠ
그래서 일부러 콜키퍼 유료 부가서비스 가입했어요 ㅠㅠ
물리심 - 리브엠 (U+) / eSIM - 스마텔 (U+) 사용중이었고요.
회선 죽으면 다시 켜보겠다고 eSIM 껐다켰다 해봤는데.
활성화도 잘 못하고 정신못차리길래,
통신사가 둘다 유쁠이라 그런가 싶어서...
eSIM 회선을 SKT 알뜰로 번이하고나니 괜찮아졌습니다.
번이 eSIM 적용전에 폰 초기화도 했고요.
12프로는 물리심써도 한번씩 신호가 가출하던데 14프로 이심은 그런게 없네요.ㅎㅎㅎ
ios 업글 안해서 그런가 하고 16.3에서 16.3.1로 올렸는데도 동일하네요. 참고로 전 U+망 씁니다
ESIM에서 몬가 문제가 있는거같아요.
저도 유플망 리브엠입니다.
공유 감사합니다! 내일 114에 전화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