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지금까지 ios 사용하면서 체감한적이 한번도 없었는데요.
이건 시각적으로 보이고 발열도 직접 느껴지니 체감이 더 잘되네요.
알람이 각져지지 않나
pip하면 진짜 거의바로 뜨거워지지 않나
이것때문에 pip도 쓰기가 싫어지더라구요.
16.2는 잡힐까 싶었는데
이렇게 역대로 못잡는 것도 처음 경험해보네요. ㅠㅠㅋ
빨리 고쳐주세유.. 에어팟프로2 때문에 어쩔 수 없이 ios 올렸는데 이런 참사가 흑흑
/Vollago
솔직히 지금까지 ios 사용하면서 체감한적이 한번도 없었는데요.
이건 시각적으로 보이고 발열도 직접 느껴지니 체감이 더 잘되네요.
알람이 각져지지 않나
pip하면 진짜 거의바로 뜨거워지지 않나
이것때문에 pip도 쓰기가 싫어지더라구요.
16.2는 잡힐까 싶었는데
이렇게 역대로 못잡는 것도 처음 경험해보네요. ㅠㅠㅋ
빨리 고쳐주세유.. 에어팟프로2 때문에 어쩔 수 없이 ios 올렸는데 이런 참사가 흑흑
/Vollago
말씀하신 증상들은 너무 심각하네요.. 다음에는 잡히길 바랍니다..
/Vollago
/Vollago
저도 기능추가는 되었으니 제발 안정화 위주로 기었으면 좋겠습니다
/Vollago
/Vollago
/Vollago
/Vollago
만족할 것도 최악일 것도 딱히 없네요.
/Vollago
/Vollago
/Vollago
/Vollago
/Vollago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