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아이포니앙

잡담 ios16은 진짜 제 기준 역대 최악이네요 ㅜㅜㅋ 26

1
2022-12-18 11:50:58 106.♡.128.120
knjoo

솔직히 지금까지 ios 사용하면서 체감한적이 한번도 없었는데요.

이건 시각적으로 보이고 발열도 직접 느껴지니 체감이 더 잘되네요.

 

알람이 각져지지 않나

pip하면 진짜 거의바로 뜨거워지지 않나

 

이것때문에 pip도 쓰기가 싫어지더라구요.

 

16.2는 잡힐까 싶었는데

이렇게 역대로 못잡는 것도 처음 경험해보네요. ㅠㅠㅋ

 

빨리 고쳐주세유.. 에어팟프로2 때문에 어쩔 수 없이 ios 올렸는데 이런 참사가 흑흑

/Vollago

knjoo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6]
happy_robot
IP 221.♡.167.44
12-18 2022-12-18 11:58:15
·
위젯, 누끼 등등 신기능 넣은게 꼬여서 다른거랑 충돌이나는건지 좀처럼 못잡네요.. 그냥 잔잔한 버그 수준이 아니라 눈에띄는 심각한것들인데도 안고치는건 해결을 못하고있는거같아요. 배터리 녹는거야 불편해도 그러려니 하겠는데 특히 에어팟으로 전화 안받아지는것, 14모델 이외에 통화중 볼륨 조절 먹통..이런건 너무 불편하네요.
knjoo
IP 106.♡.128.120
12-18 2022-12-18 17:58:09
·
무는개구리님// 네넵 눈에 보이니까 더 실감되고 그럽니다.. 저는 미니라 발열 나면 배터리네 더 치명타라서요 ㅠㅠㅋ
말씀하신 증상들은 너무 심각하네요.. 다음에는 잡히길 바랍니다..
/Vollago
1234a
IP 211.♡.144.205
12-18 2022-12-18 12:04:36 / 수정일: 2022-12-18 12:06:28
·
SE 2랑 미니 5는 아무 문제 없는데 의외로 최신 모델들이 말썽이네요 ㄷㄷ..
knjoo
IP 106.♡.128.120
12-18 2022-12-18 17:58:32
·
1234a님// ㅜㅜ 구형은 좀 괜찮나 보군요..
/Vollago
삭제 되었습니다.
knjoo
IP 106.♡.128.120
12-18 2022-12-18 18:02:45
·
마초킹님// 전화는 잘 안쓰다 보니(ㅠㅠㅋ) 그나마 전 다행이군요.. 별일 없길 바랍니다..
저도 기능추가는 되었으니 제발 안정화 위주로 기었으면 좋겠습니다
/Vollago
inspiteof
IP 211.♡.64.228
12-18 2022-12-18 12:24:18
·
전 ios7 초창기가 최악
knjoo
IP 106.♡.128.120
12-18 2022-12-18 18:03:35
·
inspiteof님// 양대산맥이었나봐요 ㅋㅋ 그땐 제가 아이폰를 안쌌나 기억이 잘 안나요 ㅠㅠㅋ
/Vollago
라마홍
IP 119.♡.80.22
12-18 2022-12-18 23:20:49
·
inspiteof님// 저도… ios7은 ‘출시를 왜 했나?’ 수준이었어요
ilijiljlill
IP 218.♡.117.188
12-18 2022-12-18 13:51:51
·
16.2부터 안정된거 같아요. 불만이 없네요.
knjoo
IP 106.♡.128.120
12-18 2022-12-18 18:04:07
·
ilijiljlill님// 전 16.1과 같이 증상이 그대로 발현되네요.. ㅠㅠㅋ
/Vollago
barekart
IP 116.♡.115.14
12-18 2022-12-18 14:16:28
·
음... 아이폰을 오래 쓴건지 제가 나이가 든건지 이제 뭐 그냥 그러려니 하게 되네요 ㅠㅠ...
knjoo
IP 106.♡.128.120
12-18 2022-12-18 18:04:30
·
OntheBeach님// ㅋㅋㅋ 전 아직 젊나 보군요 :) 애플아 일해라 ㅜㅜㅋ
/Vollago
jgtemp
IP 172.♡.52.201
12-18 2022-12-18 14:24:27
·
16.2 사용하는데 불편한 것 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만족할 것도 최악일 것도 딱히 없네요.
knjoo
IP 106.♡.128.120
12-18 2022-12-18 18:05:00
·
존큐님// 전 우성 제발 pip버그만 좀 잡혔으몀 하네요..
/Vollago
삭제 되었습니다.
Faux123
IP 211.♡.173.232
12-18 2022-12-18 16:42:37
·
@별나라왕자님 꼬인것과는 상관없이 ios16버그입니다.
knjoo
IP 106.♡.128.120
12-18 2022-12-18 18:13:08
·
별나라왕자님// 포맷은 우선 최후의 보루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시 세팅도 진짜 반나절은 잡아야하구요..ㅋㅋ해도 안되면 저 그땐 못참습니다 ㅋㅋㅋ
/Vollago
prunesyrup
IP 222.♡.94.96
12-18 2022-12-18 14:45:42
·
일단 알림센터 네모네모 빔도 16.3이 될때까지 못고치는거 보고 혀를 내둘렀습니다.
knjoo
IP 106.♡.128.120
12-18 2022-12-18 18:05:28
·
푸룬시럽님// ㅋㅋㅋㅋ 네모네모빔.. 너무 싫네유..
/Vollago
SainT
IP 125.♡.43.166
12-18 2022-12-18 18:16:03
·
최악이에요 16은요
knjoo
IP 106.♡.128.120
12-18 2022-12-18 18:21:47
·
SainT님// 동감입니다.. ㅋㅋㅋ..
/Vollago
찌미
IP 125.♡.126.92
12-18 2022-12-18 22:53:16
·
폰은 무슨폰 쓰시나요??
knjoo
IP 211.♡.37.135
12-18 2022-12-18 23:22:27
·
찌미님// 13미니 입니다!
/Vollago
삭제 되었습니다.
knjoo
IP 203.♡.230.52
12-19 2022-12-19 17:13:50
·
올리브짱님// 허걱.. 기본 어플이 이모양이라뇨.. 저는 다행히 해당 증상이 안보이네요ㅠㅜㅋ 저도 정 안되면 함 초기화해야겠어요..
/Vollago
Bfree
IP 104.♡.116.19
12-20 2022-12-20 05:32:30 / 수정일: 2022-12-20 05:33:00
·
(최근 5년이상) 제 개안적인 경험으로는 발열같은 경우는 버전 상관없이 업데이트 이후에 발생되는 경우가 많았는데 재부팅을 한 번 더 해주면 해결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추측컨데 업데이트 할 경우 데이터 구조를 바꾼다던지 하는 이유로 숨겨진 백그라운드 잡들이 돌게되는 경우가 있을텐데 얘네들이 목표를 달성한 이후에도 깔끔하게 퇴장하지 않고 리소스를 잡아먹는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런데 재부팅 후에는 그런 잡들이 돌아야할 조건이 성립하지 않아서 발열이 없지않나 하는 이론을 가지고 있고 개인적으로는 이 이론과 해결책(업데이트 이후 재부팅 한 번 더)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마레마르
IP 117.♡.15.132
12-20 2022-12-20 09:40:36 / 수정일: 2022-12-20 09:40:50
·
똥같았던 ios11 이후로 최악입니다
Havid
IP 112.♡.94.234
12-20 2022-12-20 17:49:28
·
역대까지는 아니고 최근에 나온 OS 중에는 버그도 많고 별로네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