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보다가 일련번호가 LKKT로 끝나면 러퍼 대상이라고 봤습니다.
정확한 구입일은 기억이 안나지만 이맘때 구입을 했던것 같구요.
여지껏 사용하는데 아무생각이 없이 그냥 사용했었는데 리퍼 대상이라길래
혹시 나도…될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요.
언제까지 가면 리퍼가 될까요?
그리고 해당 되는 모델은 무조건 리퍼가 되는걸까요?
정확한 구입일은 기억이 안나지만 이맘때 구입을 했던것 같구요.
여지껏 사용하는데 아무생각이 없이 그냥 사용했었는데 리퍼 대상이라길래
혹시 나도…될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요.
언제까지 가면 리퍼가 될까요?
그리고 해당 되는 모델은 무조건 리퍼가 되는걸까요?
참고하세요
리퍼 대상일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습니다
윗분들 말씀처럼 진단한후 리퍼해주네요
애플지원센터에 일련번호 문의 하시면 대상은 알려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