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테더링 핫스팟으로도 큰 불편함 없다고 생각하는 주의이지만, 셀룰러 쓰는 분들 보면 그거랑은 또 차원이 다르다고 하네요 셀룰러를 직접 경험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저처럼 경험해보지 않았다면 그냥 쓰셔도 괜찮지 않을까요?중고 수요가 많으니 셀룰러는 가격차이도 꽤 나더라구요
ximnyg
IP 223.♡.165.92
11-13
2022-11-13 15:37:47
·
마시멜로우님// 답변 감사 드립니다!!
Sith_Lord
IP 119.♡.131.68
11-13
2022-11-13 15:20:20
·
미니는 셀룰러가 편하긴 편하더라구요... 들고 나가기 수월해서..
ximnyg
IP 223.♡.165.92
11-13
2022-11-13 15:38:14
·
Sith_Lord님// 언제나 외출시에 풀 무장하는 타입이라 ㅋㅋ 답변 감사합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SWEDPAPA
IP 211.♡.132.213
11-13
2022-11-13 15:21:02
·
미니5 셀룰러 샀는데 유심 개통 조차 안했네요ㅋㅋ
그나마 GPS 달린게 좋은거??!
SWEDPAPA
IP 211.♡.132.213
11-13
2022-11-13 15:24:34
·
GPS 필요성으로 결정하시면 될듯요..
있어도 안쓰는거랑
없어서 못쓰는거랑은 다르니까요..
새볓
IP 117.♡.4.12
11-13
2022-11-13 15:22:08
·
셀룰러가 더 나을꺼 같아요. /Vollago
에스테
IP 211.♡.29.229
11-13
2022-11-13 15:23:52
·
전 셀룰러파여서 모든 태블릿을 개통하는 편이에요.
realg
IP 180.♡.78.23
11-13
2022-11-13 15:27:13
·
테더링을 사용하는 방법이 있겠지만, 그 미묘한 불편함과 테더링해주는 폰의 발열과 배터리 광탈을 경험하는 순간 셀룰러를 선택하지 않은 후회가 몰려옵니다. 그래서 저도 미니6 셀룰러로 구입했죠. 모든 상황이 편안해집니다.
Squidblack
IP 219.♡.223.224
11-13
2022-11-13 15:30:21
·
미니6 셀룰러와 12.9 wifi씁니다 확실히 테더링이 전보다 편해지긴 했는데 셀룰러버젼의 편의성에는 한참 못미칩니다
뤼안
IP 118.♡.15.136
11-13
2022-11-13 15:35:05
·
이런 질문에 답은 없습니다 직접 써보지 않으면 모릅니다. 전 셀룰러 와이파이 다 써본 결과 전 와이파이면 충분 했습니다. /Vollago
ximnyg
IP 223.♡.165.92
11-13
2022-11-13 15:37:35
·
뤼안님// 답변 감사 드립니다. 저도 패드로는 전자책이나 손 안에서 뭐 찾아 보거나 문서를 볼때 편하게 보려고 하는데 휴대폰은 항상 주머니에 있고 또 바로 테더링이 붙으니 와이파로도 충분 하겠네요.
X_LIFE
IP 211.♡.188.114
11-13
2022-11-13 15:38:34
·
저도 계속 패드 셀룰러 파였는데 현재 에어 4는 셀룰러지만 무거워서 잘 안들고 다닙다 ㅋㅋ 미니였으면 잘 들고다녔을꺼 같아요 ㅋㅋㅋ 외출시 지참 여부로 결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외출 시 들고 나가시면 무조건 셀룰러라고 봅니다 ㅎㅎ
삭제 되었습니다.
엘림관
IP 175.♡.224.129
11-13
2022-11-13 15:45:08
·
출퇴근을 대중교통으로 하신다면 셀룰러 하시고, 평소 이동이 잦지 않으시면 와이파이 하셔도 됩니다. 그런데 미니는 셀룰러 써보시면 와이파이에 손이 잘 안간다는....ㅎ
ttend
IP 58.♡.133.76
11-13
2022-11-13 15:57:44
·
들고다닐 거라면 당연히 셀룰러가 좋습니다. 테더링 켜고 끄는것부터 일이고 폰 배터리도 소모되니까요. 근데 전 집에서만 써서 패드는 늘 와이파이로 구입합니다. 패드를 밖에 들고 다닌다는 자체가 불편...
전복죽
IP 14.♡.38.149
11-13
2022-11-13 16:18:03
·
아이패드 셀룰러를 쓰는이유는 셀룰러 때문이 아니라 GPS를 사용하는앱을 쓰는지 여부를 확인하셔야합니다. 아이패드셀룰러에만 gps가 들어가서요.
CANCER
IP 220.♡.145.15
11-13
2022-11-13 17:42:26
·
핫스팟쓴다고 막 뜨거워지거나 배터리 광탈하지 않습니다 와이파이 사세요
곰텡
IP 172.♡.95.40
11-13
2022-11-13 17:54:51
·
외부에서 쓰거나 하시면 무조건 셀룰러 쓰시는게 좋습니다. 처음엔 괜찮다 하는데 계속 사용하다보면 불편한게 훅 치고 들어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달려라팥쥐
IP 122.♡.20.132
11-13
2022-11-13 18:48:07
·
미니는 매일 들고다녀도 부담이 1도 없어서 셀룰러를 추천드립니다
IP 220.♡.110.41
11-13
2022-11-13 20:21:15
·
셀룰러죠 그냥 켜서 쓰는 거랑 차원이 다르다 생각합니다 와파로 샀다 팔고 셀룰러로 다시 구매했어요
RNDS
IP 175.♡.69.121
11-13
2022-11-13 20:34:34
·
들고 다니면 셀룰러가 넘사벽 편합니다. 와이파이 버전은 그에 맞는 사용 패턴으로 또 적응해 쓰게 됩니다. 근데 셀룰러쓰다가 와이파이는 못가겠더라구요.
아하스훼르츠
IP 183.♡.43.12
11-13
2022-11-13 21:58:34
·
저도 네비 쓰신다면 무조건 셀룰러가 필수라 생각하구요, 100기가 요금제 사용하시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은데요? 저도 100기가로, 패드, 워치 이렇게 츄가요금 없이 사용 중입니다.
셀룰러 쓰는 분들 보면 그거랑은 또 차원이 다르다고 하네요
셀룰러를 직접 경험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저처럼 경험해보지 않았다면 그냥 쓰셔도 괜찮지 않을까요?중고 수요가 많으니 셀룰러는 가격차이도 꽤 나더라구요
그나마 GPS 달린게 좋은거??!
있어도 안쓰는거랑
없어서 못쓰는거랑은 다르니까요..
/Vollago
확실히 테더링이 전보다 편해지긴 했는데 셀룰러버젼의 편의성에는 한참 못미칩니다
전 셀룰러 와이파이 다 써본 결과 전 와이파이면 충분 했습니다.
/Vollago
외출시 지참 여부로 결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외출 시 들고 나가시면 무조건 셀룰러라고 봅니다 ㅎㅎ
그런데 미니는 셀룰러 써보시면 와이파이에 손이 잘 안간다는....ㅎ
근데 전 집에서만 써서 패드는 늘 와이파이로 구입합니다. 패드를 밖에 들고 다닌다는 자체가 불편...
아이패드셀룰러에만 gps가 들어가서요.
처음엔 괜찮다 하는데 계속 사용하다보면 불편한게 훅 치고 들어옵니다.
셀룰러를 추천드립니다
그냥 켜서 쓰는 거랑 차원이 다르다 생각합니다
와파로 샀다 팔고 셀룰러로 다시 구매했어요
미니는 셀룰러죠!
와이파이/핫스팟때문에 고민하지 않아도 되서 은근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