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아이포니앙

질문 아이패드 미니6 꼭 셀룰러로 쓰지 않아도 괜찮겠죠? 24

2022-11-13 15:11:48 59.♡.66.74
ximnyg
아이패드 6구매 예정인데 당근에서 256 Wi-Fi 애플케어가 남은 제품이 괜찮은 가격에 나왔는데… 셀룰러가 아니라서… 물론 아이폰이 100기가 네트워크가 있으니까 테더링을 쓰면 괜찮겠죠… 사용하시는 분들은 좀 어떠신가요??
ximnyg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4]
마시멜로우
IP 112.♡.127.9
11-13 2022-11-13 15:14:24
·
저도 테더링 핫스팟으로도 큰 불편함 없다고 생각하는 주의이지만,
셀룰러 쓰는 분들 보면 그거랑은 또 차원이 다르다고 하네요
셀룰러를 직접 경험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저처럼 경험해보지 않았다면 그냥 쓰셔도 괜찮지 않을까요?중고 수요가 많으니 셀룰러는 가격차이도 꽤 나더라구요
ximnyg
IP 223.♡.165.92
11-13 2022-11-13 15:37:47
·
마시멜로우님// 답변 감사 드립니다!!
Sith_Lord
IP 119.♡.131.68
11-13 2022-11-13 15:20:20
·
미니는 셀룰러가 편하긴 편하더라구요... 들고 나가기 수월해서..
ximnyg
IP 223.♡.165.92
11-13 2022-11-13 15:38:14
·
Sith_Lord님// 언제나 외출시에 풀 무장하는 타입이라 ㅋㅋ 답변 감사합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SWEDPAPA
IP 211.♡.132.213
11-13 2022-11-13 15:21:02
·
미니5 셀룰러 샀는데 유심 개통 조차 안했네요ㅋㅋ

그나마 GPS 달린게 좋은거??!
SWEDPAPA
IP 211.♡.132.213
11-13 2022-11-13 15:24:34
·
GPS 필요성으로 결정하시면 될듯요..

있어도 안쓰는거랑

없어서 못쓰는거랑은 다르니까요..
새볓
IP 117.♡.4.12
11-13 2022-11-13 15:22:08
·
셀룰러가 더 나을꺼 같아요.
/Vollago
에스테
IP 211.♡.29.229
11-13 2022-11-13 15:23:52
·
전 셀룰러파여서 모든 태블릿을 개통하는 편이에요.
realg
IP 180.♡.78.23
11-13 2022-11-13 15:27:13
·
테더링을 사용하는 방법이 있겠지만, 그 미묘한 불편함과 테더링해주는 폰의 발열과 배터리 광탈을 경험하는 순간 셀룰러를 선택하지 않은 후회가 몰려옵니다. 그래서 저도 미니6 셀룰러로 구입했죠. 모든 상황이 편안해집니다.
Squidblack
IP 219.♡.223.224
11-13 2022-11-13 15:30:21
·
미니6 셀룰러와 12.9 wifi씁니다
확실히 테더링이 전보다 편해지긴 했는데 셀룰러버젼의 편의성에는 한참 못미칩니다
뤼안
IP 118.♡.15.136
11-13 2022-11-13 15:35:05
·
이런 질문에 답은 없습니다 직접 써보지 않으면 모릅니다.
전 셀룰러 와이파이 다 써본 결과 전 와이파이면 충분 했습니다.
/Vollago
ximnyg
IP 223.♡.165.92
11-13 2022-11-13 15:37:35
·
뤼안님// 답변 감사 드립니다. 저도 패드로는 전자책이나 손 안에서 뭐 찾아 보거나 문서를 볼때 편하게 보려고 하는데 휴대폰은 항상 주머니에 있고 또 바로 테더링이 붙으니 와이파로도 충분 하겠네요.
X_LIFE
IP 211.♡.188.114
11-13 2022-11-13 15:38:34
·
저도 계속 패드 셀룰러 파였는데 현재 에어 4는 셀룰러지만 무거워서 잘 안들고 다닙다 ㅋㅋ 미니였으면 잘 들고다녔을꺼 같아요 ㅋㅋㅋ
외출시 지참 여부로 결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외출 시 들고 나가시면 무조건 셀룰러라고 봅니다 ㅎㅎ
삭제 되었습니다.
엘림관
IP 175.♡.224.129
11-13 2022-11-13 15:45:08
·
출퇴근을 대중교통으로 하신다면 셀룰러 하시고, 평소 이동이 잦지 않으시면 와이파이 하셔도 됩니다.
그런데 미니는 셀룰러 써보시면 와이파이에 손이 잘 안간다는....ㅎ
ttend
IP 58.♡.133.76
11-13 2022-11-13 15:57:44
·
들고다닐 거라면 당연히 셀룰러가 좋습니다. 테더링 켜고 끄는것부터 일이고 폰 배터리도 소모되니까요.
근데 전 집에서만 써서 패드는 늘 와이파이로 구입합니다. 패드를 밖에 들고 다닌다는 자체가 불편...
전복죽
IP 14.♡.38.149
11-13 2022-11-13 16:18:03
·
아이패드 셀룰러를 쓰는이유는 셀룰러 때문이 아니라 GPS를 사용하는앱을 쓰는지 여부를 확인하셔야합니다.
아이패드셀룰러에만 gps가 들어가서요.
CANCER
IP 220.♡.145.15
11-13 2022-11-13 17:42:26
·
핫스팟쓴다고 막 뜨거워지거나 배터리 광탈하지 않습니다 와이파이 사세요
곰텡
IP 172.♡.95.40
11-13 2022-11-13 17:54:51
·
외부에서 쓰거나 하시면 무조건 셀룰러 쓰시는게 좋습니다.
처음엔 괜찮다 하는데 계속 사용하다보면 불편한게 훅 치고 들어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달려라팥쥐
IP 122.♡.20.132
11-13 2022-11-13 18:48:07
·
미니는 매일 들고다녀도 부담이 1도 없어서
셀룰러를 추천드립니다
그럴껄요
IP 220.♡.110.41
11-13 2022-11-13 20:21:15
·
셀룰러죠
그냥 켜서 쓰는 거랑 차원이 다르다 생각합니다
와파로 샀다 팔고 셀룰러로 다시 구매했어요
RNDS
IP 175.♡.69.121
11-13 2022-11-13 20:34:34
·
들고 다니면 셀룰러가 넘사벽 편합니다. 와이파이 버전은 그에 맞는 사용 패턴으로 또 적응해 쓰게 됩니다. 근데 셀룰러쓰다가 와이파이는 못가겠더라구요.
아하스훼르츠
IP 183.♡.43.12
11-13 2022-11-13 21:58:34
·
저도 네비 쓰신다면 무조건 셀룰러가 필수라 생각하구요, 100기가 요금제 사용하시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은데요? 저도 100기가로, 패드, 워치 이렇게 츄가요금 없이 사용 중입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DJRG
IP 218.♡.17.36
11-14 2022-11-14 09:47:19 / 수정일: 2022-11-14 09:47:32
·
휴대성이 좋으면 셀룰러구요. 거치형이면 와이파이죠.
미니는 셀룰러죠!
Khay
IP 103.♡.10.20
11-14 2022-11-14 11:31:37
·
평소 그냥 셀룰러로 해두고 와이파이를 끄고 사용중입니다.
와이파이/핫스팟때문에 고민하지 않아도 되서 은근 편해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