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느 순간부터 음악 플레이 중 잠금화면으로 나가게 되면 사진처럼 위에는 앨범커버가, 아래엔 음악앱 컨트롤러가 표시되는데요, A부분, 그러니까 앨범커버는 나타나지 않게 할 수는 없을까요? B 부분은 예전부터 나오던 부분이니 살려두고요.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해결됐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