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s 쓰다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북미계정, 한국계정 따로 보유하고 있고, 대부분의 유료앱(ios, mac)이나 콘텐츠는 북미계정으로 구입한 상태입니다.
이걸 굳이 한국계정으로 돌릴 필요가 있을까요?
간만에 왔는데 질문글이라 송구스럽습니다.
5s 쓰다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북미계정, 한국계정 따로 보유하고 있고, 대부분의 유료앱(ios, mac)이나 콘텐츠는 북미계정으로 구입한 상태입니다.
이걸 굳이 한국계정으로 돌릴 필요가 있을까요?
간만에 왔는데 질문글이라 송구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