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에서 애플펜슬2를 샀는데 아래 다른분 게시물 보니 짝퉁이 아닐까 싶어 질문드립니다.
이 분과 마찬가지로 (기본 메모에서)필압인식이 안되고 (기본 검은 펜으로도 되야하는거 맞죠?) 또 위에 부착시 일반적으로 보던 작은 팝업창에 %숫자가 나오는게 아니고 아래 그림처럼 길게 사진만 뜹니다.
추가로 평평한 부분 더블탭을 하면 뭐가 바뀐다고 들었는데 그 반응도 없네요.
애플펜슬 1만써보고 2는처음인데..짝퉁을 파는걸까요?? 근 16만원 줬는데..
티몬에서 애플펜슬2를 샀는데 아래 다른분 게시물 보니 짝퉁이 아닐까 싶어 질문드립니다.
이 분과 마찬가지로 (기본 메모에서)필압인식이 안되고 (기본 검은 펜으로도 되야하는거 맞죠?) 또 위에 부착시 일반적으로 보던 작은 팝업창에 %숫자가 나오는게 아니고 아래 그림처럼 길게 사진만 뜹니다.
추가로 평평한 부분 더블탭을 하면 뭐가 바뀐다고 들었는데 그 반응도 없네요.
애플펜슬 1만써보고 2는처음인데..짝퉁을 파는걸까요?? 근 16만원 줬는데..
메모에서 필압 안되는 건 이상하군요..
정품사용하니 활성화 되더라구요.
그리고 설정에 일반 정보 가시면 거기서도 애플펜슬 시리얼 확인가능하거든요 그 시리얼 정품맞는지 공홈에서 검색해보시죠
https://forums.macrumors.com/threads/psa-counterfeit-apple-pencil-2nd-generation.2355749/
여기저기 찾아보니 가품이 99% 의심돼 티몬에 연락해 환불받기로 했습니다. 괘씸한 판매자랑은 죽어도 연락이 안되네요 티몬이 알아서 페널티 먹이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