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에 15.7 하고 16하고 2개 올라오길래 고민 살짝 하다가 16 올렸습니다.
노인 학대 아닐까 하는 생각에 15.7 까지만 할까 하다가 유투브에 어떤 외국인이 올린 후기를 보고 무난하네? 하는 생각에 그냥 16올렸습니다.
시간은 좀 걸리긴 했습니다.
일단 처음 업데이트 완료하고 나서 폰이 좀 뜨거워지길래, 앗!! 무리였나... 했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니까 온도는 내려가고 평상시 온도를 찾았습니다.
근데 업데이트 하고 나니, 화면 밝기가 대체로 좀 어두워진것 같습니다.
강제로 밝기를 올리면 뭐 상관은 없는데요 자동밝기 조정으로 쓰다보니 15대 버전에 비해 좀 어두워졌습니다.
그리고 잠금 화면의 피트니스 위젯를 꺼냈는데요(원형) 이게 불러오는 속도가 너무 느리네요.
잠금 화면이 꺼질때까지 안불러와지는;;;
그리고 앱들은 다 잘 되네요.
가장 걱정했던 어썸노트도 잘 되구요.
초기엔 좀 버벅거리는 듯 하더니, 시간이 좀 지나고 나니까 15대 속도랑 별 차이는 못 느끼겠네요.
일단 발열이 중간중간 올라오는 듯 한데요, 이건 좀 더 써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잠금화면 위젯은 나름 신선하긴 한데요, 기본 제공되는 것 말고는 외부엡읃 안되네요.
아... 15까지 이대로 존버해야 하는데요, 15.7에서 버틸껄 그랬나 싶기도 하고... 이놈의 호기심 때문에... ㅜㅡㅜ
OS가 무거울수록 오래된 기기에는 웬지 안좋을거 같아요. ㅜㅡㅜ
아이콘들 색이 전같지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