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아이포니앙

잡담 애플워치 울트라 끌리네요 43

6
2022-09-09 23:30:58 218.♡.162.82
토평교라이더

운동 하나도 안하는데

투박하게 생긴게 끌려서 

디자인만으로 애플워치 울트라 사고 싶은데

돈 ㅈㄹ일까요?

애플워치6 불편함없이 쓰고는 있는데 ㅡㅡ;

토평교라이더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43]
루돌프어깨
IP 39.♡.231.64
09-09 2022-09-09 23:33:14
·
데일리로 쓰기엔 과한거 같아서 포기했습니다 ㅜ
토평교라이더
IP 218.♡.162.82
09-09 2022-09-09 23:47:47
·
@루돌프어깨님 좀 과해보이기는 하는데
상남자 간지 나서요 ㅎㅎ
삭제 되었습니다.
토평교라이더
IP 218.♡.162.82
09-09 2022-09-09 23:48:26
·
@EERiE님 메탈이나 가죽줄는 왠지
내구성 위주인 울트라랑 안맞아서 따로 줄질해야 하지 않을까요?
삭제 되었습니다.
토평교라이더
IP 218.♡.162.82
09-09 2022-09-09 23:56:20
·
@EERiE님 기존에 나온 45미리짜리 줄이랑 호환 되니까 따로 사서 조합해도 좋을거 같아요
함포고복
IP 118.♡.48.48
09-10 2022-09-10 08:36:02 / 수정일: 2022-09-10 08:36:07
·
@EERiE님 저는 워치 폰 에어팟이
동시에 교체 주기에 걸려서 포기해야 하네요
시간이 길어 맘에 드는데…워치만 하고 다 포기 하던지,
폰만 바꾸던지..고민이 많아요
커피먹고싶다
IP 115.♡.212.83
09-09 2022-09-09 23:41:00
·
디자인만으로 더 비싼 에르메스도 파는데요 뭐.
디자인이 끌리는 게 제일 사기 좋은 이유 같아요 :)
/Vollago
토평교라이더
IP 218.♡.162.82
09-09 2022-09-09 23:48:51
·
@커피먹고싶다님 에르메스 보다 울트라가 이뻐보이는데 이상한건가요 ㅎㅎㅎ
커피먹고싶다
IP 39.♡.25.31
09-09 2022-09-09 23:50:05
·
토평교라이더님//
저도 그래요 :)
/Vollago
토평교라이더
IP 218.♡.162.82
09-10 2022-09-10 00:16:03
·
@커피먹고싶다님 지름신 스물스물
하수
IP 104.♡.100.48
09-09 2022-09-09 23:41:26
·
저도 워치 스테인리스를 노리고 있었는데요. 거기서 조금만 위를 보면 울트라가 있다보니 눈이 자꾸 갑니다.
토평교라이더
IP 218.♡.162.82
09-09 2022-09-09 23:49:26
·
@하수님 스테인레스도 고급스럽긴 한데 울트라 티타늄이었나요? 울트라도 이뻐보여서요 ㅎ
에이든99
IP 125.♡.111.216
09-09 2022-09-09 23:46:14
·
저도 워치6에서 업글 고려 중입니다... 저도 운동 안하는데 끌려요.. ;;
토평교라이더
IP 218.♡.162.82
09-09 2022-09-09 23:49:51
·
@거북이학자님 저도 운동 헬스장에서 깔작 대는거 밖에 안하는데 끌리네요
이러다 지를지도 ㅠㅠ
유리왕자
IP 221.♡.141.138
09-09 2022-09-09 23:54:19
·
배터리로인해 교환주기가 길지않아 망설이네요 ㅠㅠ
토평교라이더
IP 218.♡.162.82
09-09 2022-09-09 23:56:56
·
@유ㄹI님 울트라 배터리 엄청 오래가서 끌리네요
rrer
IP 125.♡.195.33
09-09 2022-09-09 23:55:28
·
지금 쓰는 알뜰폰은 워치 요금제가 없어서 고민이네요
토평교라이더
IP 218.♡.162.82
09-09 2022-09-09 23:57:25
·
@rrer님 워치 요금제는 뭔가요?
전 셀룰러는 안써봐서요 ㅎ
rrer
IP 125.♡.195.33
09-10 2022-09-10 00:43:02
·
@토평교라이더님
스마트 워치 셀룰러 사용하려면 따로 요금제 써야되는데 알뜰폰은 거의 지원을 안해줘요ㅠ
아캄
IP 121.♡.34.156
09-09 2022-09-09 23:56:41
·
애플워치4를 매일 차고다니는데, 스텐 + 셀룰러 + 44mm 하면 10만원만 더 내면 울트라라서 엄청 고민중입니다.
150만원짜리 핸드폰을 2년마다 바꾸는데다, 태블릿보다도 더 많이 쓰는게 워치인데 이정도는 괜찮지 않나? 싶네요 ㅋㅋ
토평교라이더
IP 218.♡.162.82
09-09 2022-09-09 23:58:05
·
@아캄님 뭐 자기를 위한 투자한다고 생각한다면 살만하죠 항상 몸에 차고 다니는건데요
InTheMoodForLove
IP 119.♡.53.178
09-10 2022-09-10 00:32:13
·
@아캄님 정확히는 8만원입니다 ㅋㅋ
-rwxrwxrwx
IP 58.♡.52.190
09-10 2022-09-10 00:03:20
·
전혀요. 오히려 가성비 끝판왕이죠.
특히나 일반 스뎅 모델과의 가격차이가 몇만원 밖에 차이가 안나요;;;;;
토평교라이더
IP 218.♡.162.82
09-10 2022-09-10 00:13:23
·
@-rwxrwxrwx님 흠 애플워치6 쓰던거는 당근에 처분하는게 나을까요?
InTheMoodForLove
IP 119.♡.53.178
09-10 2022-09-10 00:31:06
·
에르메스에 비하면 가성비로 차는 티타늄 아닙니까.
에르메스 디버클이 200이 넘은 이유는 바로 울트라를 지르라고 그런 거라 믿습니다.
토평교라이더
IP 218.♡.162.82
09-10 2022-09-10 00:37:23 / 수정일: 2022-09-10 00:53:58
·
@RememberMe님 에르메스는 가죽값 아닌가요..... ㅎㅎㅎ
삭제 되었습니다.
토평교라이더
IP 218.♡.162.82
09-10 2022-09-10 00:37:53
·
@triggerpoint님 배보다 배꼽이 커지겠네요 ㅎㅎㅎ 저도 사막횡단 함 가야 할지
명이인가제탄약
IP 58.♡.54.20
09-10 2022-09-10 01:58:14 / 수정일: 2022-09-10 01:58:41
·
근데 솔직히 너무 이쁘지 않나요? 애플의 디자인 랭귀지에 딱 최대치의 투박함을 넣어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옆에 매크로 설정 가능한 버튼 넣어준 것도 진짜 너무 좋아보입니다.
돈지랄을 맞는데 그래도 계속 생각이 나는 제품..
저 액정 플랫하게 뽑은 것도 진짜 너무 좋고..
토평교라이더
IP 218.♡.162.82
09-10 2022-09-10 02:01:24
·
@명이인가제탄약님 처음 봤을때는 투박하고 운동도 안하는데 저걸 왜사 했는데
볼때마다 이상하게 끌리네요 주황색 밴드가 이뻐보여요
노랑색이란
wheelnut
IP 86.♡.108.179
09-10 2022-09-10 14:47:41
·
@명이인가제탄약님 아…. 착용 사진 찾고 있었는데
이렇게 보니 너무 커 보여서…
플라잉엔
IP 38.♡.253.7
09-10 2022-09-10 03:53:53
·
제 첫 시계가 지샥이었는데 그 투박함이 좋았어서 그런지 울트라..뭔가 땡기긴 합니다ㅎㅎ 배터리도 길고, 저는 특히 야간 모드가 맘에 들더라고요. 그리고 저 기능을 써볼 오지 탐험을 하진 않지만..그래도 하이킹과 캠핑을 하긴 해서 한 두번은 써보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ㅋㅋ
니가처음이야
IP 121.♡.140.55
09-10 2022-09-10 07:41:03
·
다 맘에 드는데 크기가 제 손목에 비해 너무 커서 못 사겠습니다
작은 크기로 나오면 좋을 텐데요
앙알레띠
IP 121.♡.110.188
09-10 2022-09-10 08:03:39
·
진짜 사고 싶은데 손목이 얇아서 ㅠㅠ
Tube
IP 223.♡.219.227
09-10 2022-09-10 08:07:52
·
워치7과 가민 945를 다 팔아도 더 보태야 살 수 있는 가격이네요. ㅠㅠ
Polarist
IP 118.♡.27.179
09-10 2022-09-10 08:34:05
·
정글같은 도시를 헤쳐 나가는데는 울트라가 딱이죠
kylon
IP 182.♡.162.154
09-10 2022-09-10 08:34:26
·
롤렉스 지샥 잠수용 시계도 정장에 다들 잘 차고 다닙니다 ㅋㅋ
본부중대장
IP 124.♡.96.247
09-10 2022-09-10 09:08:08
·
저도 너무 사고 싶은데 자칫하면 방패간지 나올 수도 있을 꺼 같아서ㅋㅋㅋ 실착은 해봐야 할 거 같습니다
우엡
IP 117.♡.26.81
09-10 2022-09-10 09:09:34
·
저도 6 스뎅인데 티타늄 재질 어떤지 실물 보고 갈아타려고 고민 중입니다
Steinbourg
IP 182.♡.41.106
09-10 2022-09-10 09:12:51
·
돈이 있어 지르는데 돈지랄이 무슨 말입니까 ㅎㅎ
돌궁댕이
IP 218.♡.134.173
09-10 2022-09-10 09:23:55 / 수정일: 2022-09-10 09:24:03
·
장비 부터 챙기는 건 국룰 아니였나요?
숑숑이멍키
IP 211.♡.214.43
09-10 2022-09-10 09:29:27
·
다이빙 컴퓨터는 맨날 찰수 없지만.. 울트란 일상도 쓰고 다이빙도 쓰고.. 티탄이라.. 혜자일꺼 같은데요..
애플좋아
IP 223.♡.232.229
09-10 2022-09-10 09:54:51
·
지샥과 워치6 티타늄 쓰고 있는데 불만이~
좀만 크면 딱인데 ㅋㅋ
울트라 갑니다 티탄6은 동생 줘야겠어요
70버티
IP 14.♡.9.128
09-10 2022-09-10 22:26:52
·
정장에만 잘 어울려도 고민 없을거 같은데 너무 스포티한 디자인이라 고민중이에요 그나저나 기존 44mm줄은 호환 안되겠죠?
토평교라이더
IP 211.♡.132.98
09-11 2022-09-11 11:25:12
·
@70버티님 호환 됩니다 44 45 49
되는거 같아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