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솔직히 너무 이쁘지 않나요? 애플의 디자인 랭귀지에 딱 최대치의 투박함을 넣어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옆에 매크로 설정 가능한 버튼 넣어준 것도 진짜 너무 좋아보입니다. 돈지랄을 맞는데 그래도 계속 생각이 나는 제품.. 저 액정 플랫하게 뽑은 것도 진짜 너무 좋고..
토평교라이더
IP 218.♡.162.82
09-10
2022-09-10 02:01:24
·
@명이인가제탄약님 처음 봤을때는 투박하고 운동도 안하는데 저걸 왜사 했는데 볼때마다 이상하게 끌리네요 주황색 밴드가 이뻐보여요 노랑색이란
wheelnut
IP 86.♡.108.179
09-10
2022-09-10 14:47:41
·
@명이인가제탄약님 아…. 착용 사진 찾고 있었는데 이렇게 보니 너무 커 보여서…
플라잉엔
IP 38.♡.253.7
09-10
2022-09-10 03:53:53
·
제 첫 시계가 지샥이었는데 그 투박함이 좋았어서 그런지 울트라..뭔가 땡기긴 합니다ㅎㅎ 배터리도 길고, 저는 특히 야간 모드가 맘에 들더라고요. 그리고 저 기능을 써볼 오지 탐험을 하진 않지만..그래도 하이킹과 캠핑을 하긴 해서 한 두번은 써보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ㅋㅋ
니가처음이야
IP 121.♡.140.55
09-10
2022-09-10 07:41:03
·
다 맘에 드는데 크기가 제 손목에 비해 너무 커서 못 사겠습니다 작은 크기로 나오면 좋을 텐데요
앙알레띠
IP 121.♡.110.188
09-10
2022-09-10 08:03:39
·
진짜 사고 싶은데 손목이 얇아서 ㅠㅠ
Tube
IP 223.♡.219.227
09-10
2022-09-10 08:07:52
·
워치7과 가민 945를 다 팔아도 더 보태야 살 수 있는 가격이네요. ㅠㅠ
Polarist
IP 118.♡.27.179
09-10
2022-09-10 08:34:05
·
정글같은 도시를 헤쳐 나가는데는 울트라가 딱이죠
kylon
IP 182.♡.162.154
09-10
2022-09-10 08:34:26
·
롤렉스 지샥 잠수용 시계도 정장에 다들 잘 차고 다닙니다 ㅋㅋ
본부중대장
IP 124.♡.96.247
09-10
2022-09-10 09:08:08
·
저도 너무 사고 싶은데 자칫하면 방패간지 나올 수도 있을 꺼 같아서ㅋㅋㅋ 실착은 해봐야 할 거 같습니다
상남자 간지 나서요 ㅎㅎ
내구성 위주인 울트라랑 안맞아서 따로 줄질해야 하지 않을까요?
동시에 교체 주기에 걸려서 포기해야 하네요
시간이 길어 맘에 드는데…워치만 하고 다 포기 하던지,
폰만 바꾸던지..고민이 많아요
디자인이 끌리는 게 제일 사기 좋은 이유 같아요 :)
/Vollago
저도 그래요 :)
/Vollago
이러다 지를지도 ㅠㅠ
전 셀룰러는 안써봐서요 ㅎ
스마트 워치 셀룰러 사용하려면 따로 요금제 써야되는데 알뜰폰은 거의 지원을 안해줘요ㅠ
150만원짜리 핸드폰을 2년마다 바꾸는데다, 태블릿보다도 더 많이 쓰는게 워치인데 이정도는 괜찮지 않나? 싶네요 ㅋㅋ
특히나 일반 스뎅 모델과의 가격차이가 몇만원 밖에 차이가 안나요;;;;;
에르메스 디버클이 200이 넘은 이유는 바로 울트라를 지르라고 그런 거라 믿습니다.
그리고 옆에 매크로 설정 가능한 버튼 넣어준 것도 진짜 너무 좋아보입니다.
돈지랄을 맞는데 그래도 계속 생각이 나는 제품..
저 액정 플랫하게 뽑은 것도 진짜 너무 좋고..
볼때마다 이상하게 끌리네요 주황색 밴드가 이뻐보여요
노랑색이란
이렇게 보니 너무 커 보여서…
작은 크기로 나오면 좋을 텐데요
좀만 크면 딱인데 ㅋㅋ
울트라 갑니다 티탄6은 동생 줘야겠어요
되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