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병 와서 못참고 넘어와서 이틀간 써봤고 결론적으로는 대만족입니다 만족하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자동수정.. 정말 편하네요.. 제가 그동안 오타가 정말 많았고 그거 수정하는 많은 소요가 있었구나 싶네요
2. 키보드 햅틱.. 글 쓸 때 잔재미가 크네요 ㅎㅎ
3. 사파리 번역 .. 좋네요!!!
4. 라이브 텍스트 드디어 되네요 써보니 편하네요..
5. 잠금화면.. 위에 사항들보다 실체감은 안되지만 쏘쏘합니다
6. 캡쳐 시 ‘복사 및 삭제’ 기능. 누군가에게 캡쳐해서 전송해주고 삭제하는 귀찮음을 없애주네요
7. 알림이 밑에서 올라오게 설정할 수 있는데 이게 진짜 편합니다 ;;;;
종합적으로 사용자들의 편의점에 중점을 둔 버젼이 아닐까 싶네요
대만족합니다
구형 아이폰(아이폰11) 사용자로서 아쉬운 점은 ..
1. 배터리 숫자표시 안됨 ㅜㅜ
2. FACE ID 가로인식 지원 안됨 ㅜㅜ
이 ios16 개선사항 중은 구형폰에 적용 안되어 아쉽네요..
/Vollago
참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