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서대로 자동완성만 켰을때, 둘 다 켰을때, 자동수정만 켰을때 입니다 둘 다 켜거나 자동완성만 켰을때도 수정할것을 제안해주긴 하지만 자동수정만 켰을때 말그대로 ‘자동으로’ 수정해주네요 저는 원래 쭉 자동완성만 켜고 한글 10키만 썼었는데 자동수정땜에 쿼티로 바꿨습니다 ㅋㅋ
정식버전 나오면 켜고 한 번 써봐야 겠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