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부분이네요.
키보드 오타? 자동 수정이 가장 체감됩니다.
제가 단모음만 써서 일반 키보드 적응을 정말 못했는데, 대충 막 써도 자동 수정 되니까
너무 편합니다. 그리고 키보드 타자 햅틱도 좋구요.
단모음이 제게는 아직도 더 편하지만, 글자 씹힘이나 키보드 올라오는데 딜레이 증상(버그?)이 완전 수정되지 않는 한
순정 키보드로 정착할 것 같습니다.
키보드부분이네요.
키보드 오타? 자동 수정이 가장 체감됩니다.
제가 단모음만 써서 일반 키보드 적응을 정말 못했는데, 대충 막 써도 자동 수정 되니까
너무 편합니다. 그리고 키보드 타자 햅틱도 좋구요.
단모음이 제게는 아직도 더 편하지만, 글자 씹힘이나 키보드 올라오는데 딜레이 증상(버그?)이 완전 수정되지 않는 한
순정 키보드로 정착할 것 같습니다.
써드파티 단모음 안되고, 기본키보드 적응 안되서 저 맨날 진짜 미친듯이 오타나서
"잇엇습니다", "ㅋㅋㅋㅋ케" "어ㅗㅈ시네(없네)" 등등 온갖것들이 있었는데 이게 자동수정이 되네요??
헐...
이정도면 그냥 기본키보드 써도 되겠는데요?
햅틱이 기존 폰들의 뭉툭한 느낌이 아니라 가벼운 느낌이라 더욱 좋네요 기존엔 진동이 너무 세서 일부러 껐었는데 이건 적당히 기분좋게 가벼운 진동이네요 ㅎㅎ
/Vollago
키보드 위에 수정되는 글자가 뜨는것일뿐 자동으로 수정되네요ㅋㅋㅋ
16으로 올려야하나;;ㅋㅋ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