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사용중이고,
움직이기 목표는 기존에 400으로 설정해놨습니다.
그런데 최근 운동을 시작하면서
지속적으로 소모 칼로리가 늘어났고,
일주일 평균 900칼로리 이상을 달성하고 있구요..
일요일은 워치를 차지 않아서 주 6회 이상 움직이기 목표를 초과 달성한지 3주 정도 되었는데
매주 추천 목표는 400으로 설정이 되네요..
제가 한번 수동조절해서 고정이된건지..
초기화는 어디서 시키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다들 상황에 맞게 잘 설정되시나요??
워치가 넌 이 정도라도 해라 하는거 같아서요 ^.ㅜ
일상생활만 하면(일부러 더 걷고)4~500 나오는데
꼭 1시간 정도는 따로 운동을 해야 채울수 있는숫자라
일부러 저렇게 설정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