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프로11 3세대하고 펜슬2 정품케이스 한방에 구매해서 일주일쨰 미개봉상태로 있습니다.
막상받아보니 가격만큼 잘쓸지 걱정이 되서 뜯지를 못하겠어요..ㄷ
이 가격이면 선택지가 너무 많다보니까요..
목적은 독서와 그림그리기 학습입니다. 요즘 퇴근하면 몬헌라이즈하고 어크 오리진한다고 정신없네요.
다른분들은 패드 활용 충분하신가요??
아이폰프로13 에어팟프로 워치se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프로11 3세대하고 펜슬2 정품케이스 한방에 구매해서 일주일쨰 미개봉상태로 있습니다.
막상받아보니 가격만큼 잘쓸지 걱정이 되서 뜯지를 못하겠어요..ㄷ
이 가격이면 선택지가 너무 많다보니까요..
목적은 독서와 그림그리기 학습입니다. 요즘 퇴근하면 몬헌라이즈하고 어크 오리진한다고 정신없네요.
다른분들은 패드 활용 충분하신가요??
아이폰프로13 에어팟프로 워치se 가지고 있습니다.
노트 작성 해 놓고 기억 잘 안날때 검색하니 너무 좋네요
책을 읽거나 영상을 보거나,
저는 침대 근처에 휴대폰을 놔두지 않아서 침대에서 전화나 연락이 필요할 경우, 종종 사용하기도 합니다.
공부하는 환경을 아이패드 두 대로 정리하긴 했는데 기본적으론 저렇게 생각해요 저는.
전 필기용으로 써요
애플펜슬 추가된 이후에는 업무 메모용으로도 쓰고 있긴 하네요.
/Vollago
집에서는 : 유튜브 넷플 웹서핑 등 컨텐츠 소비용
운전할때 : 큼지막한 네비
특히 매직키보드는 중고로 구매해서 사용한다면 또다른 세상을 만나게 되실겁니다^^
오전 출근전:일어나서 유튜브뮤직 재생 후 밥먹으면서 신문 봅니다
오후 퇴근후:유튜브 , 넷플릭스 머신이네요 (가끔 크롬캐스트 연결해서 티비로 영화 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