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애플워치를 구매하려고 합니다.
원래는 운동용으로 하나 저렴한거 구매하려고 하다가 보다보다 보니까 스테인레스도 4같은 경우에는
가격대가 나름 저렴해보이더라구요.
애플워치4 스테인레스 = 49만원
애플워치 SE = 36만원
인데 SE보다 2세대나 뒤쳐진 모델이라... 혹시 알고 있어야하는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두개 다 세 제품인데
배터리같은 경우에 차이가 있을까요???
마음같으면 7 스테인레스인데 ㅠㅠ 현실은 그렇지 않네요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래서 스테인리스의 고급스러움을 원한다면 워치4도 좋은 선택지인데 위 내용대로면 새제품이나 리퍼 미사용이면 모를까 워치4 가격이 너무 비싸네요
저 가격으로 잘하면 워치6도 사는데요..
저 조건대로면 차라리 워치5 스텐을 찾아보는걸 권해드립니다
드네요.
/Vollago
그냥 전천후로 쓰기엔 스뎅이 좀 더 낫습니다. 그렇지만 저 둘을 새제품으로 살 바에는.. 그냥 5중고로 가심이 좋을거 같아요.
AOD유무는 크게 와 닿지는 않습니다. 4쓸때 안켜져서 손가락으로 톡 쳐서 보기도 하지만 없다고 해서 크게 불편한건 없었어요.
se는 저가형이라 재질도 스뎅보다 떨어집니다. 스뎅은 말그대로 스뎅+사파이어글래스+세라믹(심박센서쪽) 이에요
지금 사기에 가격이 좀 쎄긴 하지만 둘중에 고르라면 무조건 스뎅입니다
게다가 스테인리스면 전면 디스플레이도 사파이어글래스라 흠집도 잘 안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