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티타늄 출시하자마자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돈 더 주고 프리미엄 라인을 사면, 애플워치 사용자 누구나 딱 봐도 너가 프리미엄한 제품을 샀구나 <- 이걸 워치 스스로 발산하는 것이 프리미엄의 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에르메스는 그런 역활을 합니다. 워치페이스나 밴드로요. 근데 티타늄은 돈은 더 받으면서 그런 역활을 단 1도 수행하지 않습니다. 자기 만족이라면 좋겠지만 그게 전부가 아니시라면, 그리고 알루미늄이 싫으시다면 스댕으로 가시는걸 목놓아 추천드립니다.
근데 표시가 안납니다. 이럴꺼면 에르메스살껄 하는 생각이 가끔 들긴해요
돈 더 주고 프리미엄 라인을 사면, 애플워치 사용자 누구나 딱 봐도 너가 프리미엄한 제품을 샀구나 <- 이걸 워치 스스로 발산하는 것이 프리미엄의 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에르메스는 그런 역활을 합니다. 워치페이스나 밴드로요.
근데 티타늄은 돈은 더 받으면서 그런 역활을 단 1도 수행하지 않습니다.
자기 만족이라면 좋겠지만 그게 전부가 아니시라면, 그리고 알루미늄이 싫으시다면 스댕으로 가시는걸 목놓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