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3 사용중인데 음악 듣다가 카톡 알람 오면 카톡 읽어 주던데… 읽어 주는거까지는 좋은데 음악하고 볼륨 밸런스가 안맞아서.. 음악을 적당한 볼륨으로 듣고있으면 카톡 알람 소리가 너무 큽니다 관련 설정이 어디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