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3프로 사용중인데 배터리 효율이 89%여서 배터리 교체를 받고싶은데 아이폰케어200 보험를 이용중이어서 자기부담금 3만원만 내면 교체가 가능한줄 알았는데 효율이 79%가 되어야 보험혜택이 가능하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이게 사실인가요?? 원래 1년인가 2년안에 배터리효율이 80%미만이 되면 무상수리이지않나요..?
가입하신 보험 찾아보니까 보험 가입후 만 13개월 - 36개월 이내에 배터리 용량이 80% 이하로 떨어질 경우 교체 비용을 담보한다 라고 나와있네요. 배터리가 1년 넘어서 80% 밑으로 떨어지면 교체비용이 발생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