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아이패드 5세대 프로 12.9랑 매직키보드를 같이 샀고, 1년간 잘 썼어요.
1년째 되는 날에... 키보드는 입력이 잘되는데... 트랙패드가 이상하게 아에 먹통입니다.
커서조차 안나오고, 움직임 조차 없어요.
아이패드 업데이트만 꾸준히 시킨 것 밖에 없거든요. 이번 업데이트를 해서 그런가 몰라요.
최근까지 문제 없이 썼었거든요.
아... 이거 애플케어 1년 남았는데, 리퍼를 받아야할까요?
아무래도 물리적으로 계속 먹통인 것 같습니다.
물을 쏟은 적도 없고, 조심하게 썼습니다. ㅠㅠ
<<<<< 추가글입니다.
인터넷 서칭해서, 트랙패드만 고장일 때 해결한 후기 관련글을 하나가 나옵니다.
전원 빼고... 트랙패드 부분 닦기. 아이패드의 3점부분 닦기... 이렇게 하면, 해결된다고 하여...
해보니까, 실제로 먹통된 게 살아났습니다. 허허허...
어이가 없네요. 그래도 고장은 아니니까, 천만 다행입니다.
오래되서 먼지가 쌓여... 접촉 불량이었던 거였네요.